이벤트 택소노미란? 설계 후 마케팅에 활용까지 완벽 가이드!
노티플라이 블로그
온라인 서비스에서 실시간 개인화 메시징을 하기 위해서는 이벤트 택소노미를 설계하여 실시간으로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도록 준비해야 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이벤트 택소노미 설계 방법을 단계별로 안내하고, 개인화 마케팅에 활용하는 예시들을 다뤄보았습니다.
https://blog.notifly.tech/event-taxonomy-for-crm-marketing/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12월 11일 오전 12:22
1. 젠슨 황은 항상 뛰어난 학생이었다. 하지만 다른 사람들과 사회적으로 상호작용하는 법을 배우기란 쉽지 않았다.
잡코리아가 2040 직장인을 대상으로 직장 내 추구미를 조사한 결과를 발표했다. 젊은 직장인들은 연봉 못지않게 도덕성, 공정성, 회사 운영방식과 가치관 등을 중요하게 생각했다.
... 더 보기단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