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먼 밀러 리브랜딩: 다시 기본으로

허먼 밀러가 브루클린 디자인 에이전시 Order와 협업해 리브랜딩했습니다. 허먼 밀러 100주년 이후 1년만의 변화입니다.


브랜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Kelsey Keith는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브랜드의 진화와 휴대폰 화면에서 물리적 공간, 그리고 전 세계 어디든 유연하게 움직이는 완전한 디자인 시스템이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https://designcompass.org/2024/01/09/herman-miller-rebrand/


허먼 밀러 리브랜딩: 다시 기본으로

디자인 나침반

허먼 밀러 리브랜딩: 다시 기본으로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월 9일 오전 1:08

조회 841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피자헛이 피자 박스를 피자로 바꿔주는 ‘프리 피자’ 캠페인을 선보인 이유

    <빈 피자 박스를 새 피자로 리필 받는 경험🍕>... 더 보기

    피자헛은 왜 빈 피자 박스를 피자로 바꿔주는 ‘프리 피자’ 캠페인을 선보였을까?

    thinknote | 제 생각과 제게 영감을 준 브랜드와 트렌드 이야기를 다룹니다

    피자헛은 왜 빈 피자 박스를 피자로 바꿔주는 ‘프리 피자’ 캠페인을 선보였을까?

    《여름은 동사의 계절》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