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먼 밀러 리브랜딩: 다시 기본으로
디자인 나침반
허먼 밀러가 브루클린 디자인 에이전시 Order와 협업해 리브랜딩했습니다. 허먼 밀러 100주년 이후 1년만의 변화입니다.
브랜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Kelsey Keith는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브랜드의 진화와 휴대폰 화면에서 물리적 공간, 그리고 전 세계 어디든 유연하게 움직이는 완전한 디자인 시스템이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https://designcompass.org/2024/01/09/herman-miller-rebrand/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월 9일 오전 1:08
공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