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먼 밀러 리브랜딩: 다시 기본으로

허먼 밀러가 브루클린 디자인 에이전시 Order와 협업해 리브랜딩했습니다. 허먼 밀러 100주년 이후 1년만의 변화입니다.


브랜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Kelsey Keith는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브랜드의 진화와 휴대폰 화면에서 물리적 공간, 그리고 전 세계 어디든 유연하게 움직이는 완전한 디자인 시스템이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https://designcompass.org/2024/01/09/herman-miller-rebrand/


허먼 밀러 리브랜딩: 다시 기본으로

디자인 나침반

허먼 밀러 리브랜딩: 다시 기본으로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월 9일 오전 1:08

조회 843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간밤에 OpenAI가 오픈소스 모델을 발표했네요.

    ... 더 보기

    디자인 면접, 준비는 했는데 왜 자꾸 결과가 안 좋을까? 🥹

    ... 더 보기

    이 질문, 준비하셨나요? 디자이너 핵심 면접 가이드

    Brunch Story

    이 질문, 준비하셨나요? 디자이너 핵심 면접 가이드

    조회 417


    《끝까지 듣는 사람》

    <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