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리브랜딩: 32년만에 다듬은 전설적인 로고
디자인 나침반
한샘이 디자인 스튜디오 CFC와 협업해 32년 만에 리브랜딩했습니다. 끝없는 성장을 뜻하는 ‘한샘’의 이름다운 시각 정체성을 유지했습니다. 디자인의 기본 요소에 충실한 기하학적인 모양의 ‘크리에이티브 블록’과 한샘의 영문 이름 ‘HANSSEM’을 결합했습니다. 수직, 수평, 사선의 간단하면서 힘 있는 블록의 형태는 워드마크까지 적용됐습니다. 또 다른 디자인의 기본 요소인 ‘삼원색’은 더 진하고 분명하게 바뀌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https://designcompass.org/2024/02/13/hanssem-rebranding/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2월 13일 오전 1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