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지식에 열광적이어야 한다


"I buy more books than I can finish. I sign up for more online courses than I can complete."


적어도 사티아 나델라랑 비슷한 면이 하나는 있네요 😂

profile picture

이준

우아한형제들 PM

사티아 나델라의 말이에요. 사티아 나델라가 마이크로소프트를 어떻게 바꿔놓았는가에 대한 글을 읽다가 그가 CEO로 취임했을 때 전 직원에게 보낸 메일을 알게 됐는데요, 메일 안에 자신을 소개하는 부분에서 이렇게 남겼어요. "I fundamentally believe that if you are not learning new things, you stop doing great and useful things." 그리고 사티아 나델라는 자신이 새로운 지식에 열광적이란 걸 이렇게 표현합니다. "I buy more books than I can finish. I sign up for more online courses than I can complete." 멋있네요. 다들 요즘 뭐 배우시나요?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2월 9일 오전 3:03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기회’는 늘 ‘문제’로 가장해서 나타난다 >

    1. 문제를 일으킬 때 했던 것과 같은 생각으로는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

    ... 더 보기

    퍼스널 브랜딩의 불편한 진실

    회사에서 개인의 브랜드를 만든다는 것은 누군가를 불편하게 하는 행위이다.
    이게 무슨 말일까?

    ... 더 보기

    내가 진심으로 창업가이자 사업가로 리스펙트하고 사업피봇팅시 직접 엔젤투자를 한 홀릭스 박태영 대표가 동국대학교 캠퍼스타운이 IT동아와 함께 ‘2025년 스케일업 프로그램’에서 우리 회사가 사업 분석 컨설팅을 맡았던 포플러플래닛의 전문가 컨설팅을 맡아 진행했다. 포플러플래닛 대표님께 많은 도움이 되었을거라 믿는다.

    ... 더 보기

    [스케일업] 포플러플래닛 [1] 홀릭스 “큰 시장만 좇지 말고 브랜드 강점 내세워 돌파해야”

    동아일보

    [스케일업] 포플러플래닛 [1] 홀릭스 “큰 시장만 좇지 말고 브랜드 강점 내세워 돌파해야”

    < 성공한 사람들은 ‘의도적으로’ 선택한다 >

    1. '의도적'은 당신에게 가장 중요한 단어다. 우리가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유일한 핵심 단어일 수도 있다.

    ... 더 보기

    < 진보는 조용히 오고, 파괴는 시끄럽게 온다 >

    1. 문제는 고쳐지고 사람들은 적응한다. 위협이 크면 해결책이 나올 동인도 똑같이 커진다.

    ... 더 보기

    품질 높은 프로젝트는 어떻게 만들어질까? 🤔

    ... 더 보기

    “품질 높은 프로젝트는 어떻게 만들어질까?”

    F-Lab : 상위 1% 개발자들의 멘토링

    “품질 높은 프로젝트는 어떻게 만들어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