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서비스 화해의 성장에 대해서 문제 관점, 그리고 시장 관점에 집중해서 설명한 글입니다. 제가 생각하기에 화해 서비스가 제품이 엄청나게 훌륭한 서비스라고 하기에는 좀 무리가 있습니다. 다만 고객이 문제라고 생각하는 것들을 어쨌든 제대로 해결했고, 그 와중에 문제들이 점점 커지는 시장에 자리매김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보여준 사례라고 생각합니다. 제품을 하면 할 수록 점점 더 제품이 정말 growth의 core가 맞느냐 하는 고민을 하게 되는데요. 사실 아직은 제품이 성장의 core가 되는 것이 맞다고는 생각합니다. 다만, 문제를 잘 정의하고 문제를 잘 해결하는 것. 이것이야말로 성장의 가장 중요한 토대임을 역시나 인정하게 되는 글이었습니다.

누적다운로드 900만 <화해>는 어떻게 성장했을까#1

Brunch Story

누적다운로드 900만 <화해>는 어떻게 성장했을까#1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10월 5일 오전 11:06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달리는 마음, 일하는 마음》

    ... 더 보기

    PM이 이해하면 좋은 지표 개념

    프로덕트 매니저(PM)로 일하면서 늘 지표 이야기를 듣게 됩니다. 대부분 PM은 선행지표(leading indicator)와 후행지표(lagging indicator)의 개념을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선행지표에 영향을 미치는 '인풋(input) 지표, '아웃풋(o

    ... 더 보기

    < 쿠팡의 창업자를 직접 보며 배운 것: 리더의 크기가 전부다 >

    1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9 • 조회 1,038


    < '네이버 다녀요'라는 말에 아무도 무슨 일을 하는지는 묻지 않았다 >

    1

    ... 더 보기

    프롬프트 기획 과정 공유 - 경쟁사 고객 리뷰 분석

    ... 더 보기

    프롬프트 기획 과정 공유 - 경쟁사 고객 리뷰 분석

    Brunch Story

    프롬프트 기획 과정 공유 - 경쟁사 고객 리뷰 분석

     • 

    댓글 1 • 저장 9 • 조회 1,010


    《어떤 것은 다르게 살게 한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