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제품의 특성]

위대한 제품의 본질에 대해 생각해 보도록 하는 글입니다. 이 아티클의 저자는 기본적인 기능을 문제 없이 제공하고, 기대치를 월등히 넘는 면이 있고, 즐거운 사용자 경험을 전달하고, 사용자의 기분을 좋게 만들고, 사용자의 행동과 태도를 바꾼다는 5가지 특성을 제안했는데요. 특히 마지막 다섯번째 특성은 예시를 살펴보니 저도 비슷하게 느낀 적이 많더라구요. 개별적으로 위대한 제품의 특성을 꼽아보고, 이 글과 비교해 보는 것도 좋겠네요.

위대한 제품의 특성

Andrew Ahn

위대한 제품의 특성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2월 22일 오후 3:17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하나부터 열까지 리더가 상세히 설명해 주기를 바라는 구성원이 있습니다. 반대로 큰 얼개만 듣고 나머지는 자율적으로 하고 싶어 하는 경우도 있죠. 회식에 참여하는 것을 너무나 힘겨워 하는 구성원이 있는 반면, 동료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며 가까워지는 것을 원하는 구성원도 있습니다.

    ... 더 보기

    다양한 구성원을 하나로 모으고 싶다면 - 리더가 가져야 할 모순

    네이버 블로그 | HSG 휴먼솔루션그룹

    다양한 구성원을 하나로 모으고 싶다면 - 리더가 가져야 할 모순

     • 

    저장 5 • 조회 664


    iOS 19가 아니라 이제 iOS 26?

    ... 더 보기

    No iOS 19: Apple Going Straight to iOS 26

    MacRumors

    No iOS 19: Apple Going Straight to iOS 26

    서버엔지니어의 시대적 고민

    ... 더 보기

    스토리북 9 출시 소식

    ... 더 보기

    Storybook 9

    Storybook Blog

    Storybook 9

    < 네이버는 왜 아이폰 쓰던 직원들에게 안드로이드폰을 사줬을까? >

    1. 2010년경 네이버에서의 일이다. 스마트폰이 처음 나왔을 무렵이다. 아이폰이 먼저 나왔다. 이어서 다양한 안드로이드 폰이 나오며 시장 점유율이 늘기 시작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안드로이드 폰을 쓰기 시작했다. 시장이 열리니 그에 맞는 모바일 전략과 서비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