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쿠소 / 성공한 창업자의 프로필로 보는 당신이 창업에 성공할 확률 | 커리어리
커리어리
오늘의 작은 영감. 스타벅스 갔는데 카운터 메뉴판에 새로운 게 생겼다. 커피 이름 따라, 메뉴 따라 무엇이 다른지 설명하기 위한 메뉴. 한국에서 1등 하는 커피집도 '아직도' 사람들에게 커피가 어떤 것인지 제품 설명하고 있다. '아직도'. 계속 설명하고, 또 설명하고, 또 설명하고. 새로운 고객 모시고, 이탈한 고객 또 유치하려고 하고. 계속 노력한다. 1등도 이렇게 노력하는데… 적당히 하고 알아봐 주길 기대하면 안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계속 하는 것 밖에는 답이 없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4월 11일 오전 5:38
웹 앱이 만들어지던 시기에도, 모바일 앱이 창궐(?)하는 시기에도 웹의 종말론 그런게 항상 나왔었다. 앱은 서로를 연결하지 않으니까.
하지만 웹은 그 존재 의의를 계속 진화시키고 발전시켜가며 중요한 역할을 계속 해 왔다.
1. 굿즈 사업의 미래는 밝아 보인다.
K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