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로스 해킹 6쇄 증쇄]

제가 쓴 그로스 해킹 책이 6쇄를 찍게 되었다고, 출판사에서 따끈따끈한 새 책을 보내주셨습니다. 2021년에 이 책을 처음 낼 때만 하더라도 이렇게 오래+널리 읽히리라고는 상상도 못했는데... 3년이 넘는 기간동안 1만권이 넘는 책이 팔리고, 그 사이 수십번의 강의를 통해 다양한 분들을 만날 수 있었다는 사실이 지금 생각하면 정말 기적같네요. ㅎㅎ


이 포스팅을 빌어 책 읽어주신 모든 분들, 특히 애정을 담아 후기 남겨주신 분들, 이런저런 채널로 다양한 의견 주신 분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__)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5월 1일 오후 2:57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팀 플레이어

    1

    ... 더 보기

    hajoeun.com


    < 내가 뭘 원하는지 도무지 모를 때 해야 할 단 한 가지 >

    1. 하고 싶다고 생각한 것은 사실 당신의 마음속에서부터 나온 게 아니라, 상식이나 가족, 또는 친구의 기대에 영향받은 것이 많다.

    ... 더 보기

    몇가지 주제에 대해서 특허 출원을 해 두려고 정리중인데, Claude Code랑 ChatGPT Codex에게 소스에서 알아서 특허 될만한 것 좀 찾아서 정리해봐라고 해 보았다.


    결과는 둘 다 상당히 어설프긴 했지만, 둘 다 내가 생각하고 있던 것도 일부 찾아내서 신기했다.


    ... 더 보기

    앞으로의 코테는 설명을 주고 코드를 짜라고 하는 것이 아니라, 코드를 주고 설명을 하라는 것이 유효할 것이다.


    내 경우는 이미 그렇게 하고 있는데, 요구사항을 주고 개발을 요청. 결과물이 요구사항대로 개발이 잘 되었다면, 다음 단계로 제출한 코드를 리뷰하며 설명을 요청한다.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9 • 조회 2,6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