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기업을 위한 브랜딩 법칙 ZERO | 김용석 - 교보문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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숀 브리얼리가 <애드버타이징 핸드북>에서 말한 대로 <이코노미스트>는 마케팅을 할 때 잡지의 품질을 강조하지 않는다. 대신 독자의 정체성을 강조한다.
‘깊이 있는 정보를 담은 잡지’라는 상품을 파는 것이 아니라 ‘깊이 있는 정보를 담은 잡지를 읽는 독자’라는 정체성을 판매하는 것이다.
고객이 잡지를 읽지 않더라도 상관없다. 구매해서 들고 다니기만 해도 고객은 이러한 정체성을 획득하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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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6월 16일 오전 7:11
“퇴사하고 싶습니다.” 최근 한 기업의 대표님이 가슴 아팠던 직원의 퇴사 이야기를 터놓았습니다. 사실 아직도 퇴사 사유를 정확히 잘 모른다고 합니다. 그 확고함에 어쩔 수 없이 보냈을 뿐. 많은 대표님이 비슷한 경험을 해봤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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