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중심 경험을 만드는 법
Salesforce
지난주 약 8개월간 준비한 프로젝트를 런칭했습니다. 🙂
네이버의 두 번째 사옥인 1784의 이야기를 담은 책 ⟪1784 THE TESTBED⟫를 출간한 것인데요, 저 개인적으로 회사 생활을 통틀어 가장 크고 긴 프로젝트였던 1784의 이야기를 책으로 풀어낼 수 있다는 것에 큰 감사함과 뿌듯함이 동시에 솟아났습니다.
(물론 쉽고 재밌기만 한 것은 결코 아니었습니다... 여전히 더 잘할 수 있지 않았을까 하는 아쉬움도 있고요...😭)
저는 이 프로젝트의 PM을 맡았고, 원고는 1784 TF 멤버가 함께 썼으며, 편집은 디자인프레스, 디자인은 신신에서 맡아주셨습니다.
현재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모두 구매가 가능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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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8월 26일 오전 9:44
1. “다른 사람을 존중하라”고 설교하지만, 정작 자신은 직원들을 신뢰하지도 존중하지도 않습니다.
이제는 좋은 제품이나 서비스를 좋은 가격에 제공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고객과 하는 모든 상호 작용은 고객의 신뢰를 얻고 장기적인 브랜드 충성도를 구축할 수 있도록 고객 중심 경험을 제공할 기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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