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서 인사이트를 찾아라! 내가 코카콜라의 브랜드 캠페인에 주목한 이유

아마 다들 이런 경험 한두번 즘 있지 않았을까?


밖에서 오프너(병따개)가 필요한 음료나 맥주를 마시려고 보니 오프너가 없거나 편의점에서 컵라면에 뜨거운 물을 부어 나왔는데 나무 젓가락을 깜빡하고 가져오지 않았던 경험 말이다.


코카콜라의 새로운 캠페인을 보고 이런 일상의 경험들이 떠올랐다.


내가 코카콜라의 새로운 캠페인에 주목한 몇 가지 이유

https://buly.kr/9XJnbv4


#코카콜라 #브랜딩 #캠페인 #스투시의마케팅노트


책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https://bit.ly/3H10pgM


*트레바리 북클럽 <마케터의 탐색법 시즌3>멤버모집(현재 마감임박)

(일정 변경:10월부터 매달 3번째 토요일)

https://trevar.ink/fxGEgd


*강연/협업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https://brunch.co.kr/@stussygo/66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9월 23일 오전 7:53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