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구의 부활' 조회수 6600만뷰 달성으로 알아보는 캠페인 영상 제작법

KCC 건설의 아파트 브랜드 스위첸은 최근 캠페인 영상 '식구의 부활'을 통해 놀라운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5편의 멀티 소재로 제작된 이 영상 시리즈는 유튜브와 각종 SNS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

어내며, 총 누적 조회수 6600만 뷰 (2024. 10. 24 기준)를 돌파하는 기록을 달성했습니다.

이 캠페인은 단순히 조회수로만 성공을 증명한 것이 아닙니다.

그 속에는 감성적인 스토리텔링과 브랜드 정체성이 일관되게 전달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공감을 받았다는 것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KCC의 성공적인 캠페인 영상을 기반으로 효과적인 콘텐츠 제작 방법을 자세히 분석해 보겠습니다.

콘텐츠의 바다를 넘어, 영감의 원천으로! : 네이버 블로그

blog.naver.com

콘텐츠의 바다를 넘어, 영감의 원천으로! : 네이버 블로그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0월 24일 오전 6:19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