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의 바다를 넘어, 영감의 원천으로! : 네이버 블로그
blog.naver.com
KCC 건설의 아파트 브랜드 스위첸은 최근 캠페인 영상 '식구의 부활'을 통해 놀라운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5편의 멀티 소재로 제작된 이 영상 시리즈는 유튜브와 각종 SNS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
어내며, 총 누적 조회수 6600만 뷰 (2024. 10. 24 기준)를 돌파하는 기록을 달성했습니다.
이 캠페인은 단순히 조회수로만 성공을 증명한 것이 아닙니다.
그 속에는 감성적인 스토리텔링과 브랜드 정체성이 일관되게 전달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공감을 받았다는 것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KCC의 성공적인 캠페인 영상을 기반으로 효과적인 콘텐츠 제작 방법을 자세히 분석해 보겠습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0월 24일 오전 6:19
1. 선택권이 주어졌을 때, 분별 있는 사람이라면 복잡한 길보다 단순한 길을 택할 것이다.
지난 주 고등학교 동창 몇몇을 만났을 때였다. 그 중 둘의 얼굴이 매우 어두웠다. 공교롭게도 그 날 직원들이 퇴사하겠다며 사표를 냈다고 했다. 청천벽력인 것 같았다. 자신들의 관리 책임으로 돌아올까 봐 걱정하는 눈치였다.
... 더 보기1. "최고의 경지에 오른 사람의 노하우나 디테일은 말로 설명하기가 어려워요. 어깨너머로만 배울 수 있어요. 그리고 그 작은 차이가 완성도를 판가름하죠.
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