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구의 부활' 조회수 6600만뷰 달성으로 알아보는 캠페인 영상 제작법

KCC 건설의 아파트 브랜드 스위첸은 최근 캠페인 영상 '식구의 부활'을 통해 놀라운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5편의 멀티 소재로 제작된 이 영상 시리즈는 유튜브와 각종 SNS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

어내며, 총 누적 조회수 6600만 뷰 (2024. 10. 24 기준)를 돌파하는 기록을 달성했습니다.

이 캠페인은 단순히 조회수로만 성공을 증명한 것이 아닙니다.

그 속에는 감성적인 스토리텔링과 브랜드 정체성이 일관되게 전달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공감을 받았다는 것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KCC의 성공적인 캠페인 영상을 기반으로 효과적인 콘텐츠 제작 방법을 자세히 분석해 보겠습니다.

콘텐츠의 바다를 넘어, 영감의 원천으로! : 네이버 블로그

blog.naver.com

콘텐츠의 바다를 넘어, 영감의 원천으로! : 네이버 블로그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0월 24일 오전 6:19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복잡함'은 게으른 자들의 가장 쉬운 도피처입니다 >

    1. 선택권이 주어졌을 때, 분별 있는 사람이라면 복잡한 길보다 단순한 길을 택할 것이다. ​ ​

    ... 더 보기

    지난 주 고등학교 동창 몇몇을 만났을 때였다. 그 중 둘의 얼굴이 매우 어두웠다. 공교롭게도 그 날 직원들이 퇴사하겠다며 사표를 냈다고 했다. 청천벽력인 것 같았다. 자신들의 관리 책임으로 돌아올까 봐 걱정하는 눈치였다.

    ... 더 보기

    [김인수 기자의 사람이니까 경영이다] 좋은 리더도 직원 이직률 낮추진 못해:행복한 퇴사자 만들라 - 매일경제

    매일경제

    [김인수 기자의 사람이니까 경영이다] 좋은 리더도 직원 이직률 낮추진 못해:행복한 퇴사자 만들라 - 매일경제

    < 당신의 성장을 막는 가장 큰 적, '똑똑함' >

    1. "최고의 경지에 오른 사람의 노하우나 디테일은 말로 설명하기가 어려워요. 어깨너머로만 배울 수 있어요. 그리고 그 작은 차이가 완성도를 판가름하죠.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