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와 맛있는 음식의 조합을 기발하게 재해석한 코카콜라 옥외광고


음료,맥주,와인과 같은 마실 것은 식사를 완벽하게  만들어주는 중요한 요소가 된다.


코카콜라는 사람들이 음식을 먹는 식사의 경험에서 코카콜라를 체험하는 가장 중요한 기회가 되는 것으로 보고  음식이 있는 곳마다 식사를 완벽하게 해줄 음료로서 코카콜라가 있다는 점을 새로운 방식으로 제안하는 옥외광고 캠페인을  캐나다와 멕시코에서 진행했다.


브랜드 로고나 이름은 온전히 다 드러나야 한다는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오히려 코카콜라와 음식의 이름을 조합하는 방식으로 맛있는 음식에는 코카콜라가 빠질 수 없다는 메시지를 전하는 크리에이티브가 인상적이다.


*캠페인 리뷰

https://bit.ly/4eXaM4l


#스투시의광고노트 #코카콜라 #옥외광고 #OOH


책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https://bit.ly/3H10pgM


*기업 강연,교육/협업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https://brunch.co.kr/@stussygo/66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0월 24일 오전 9:16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