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시도 기다릴 수 없는 짜릿함! 코카콜라 'Taste Can't Wait

코카콜라의 'Taste Can't Wait' 캠페인은 코카콜라의 짜릿한 맛을 강조하며, 병따개 없이 병뚜껑을 여는 다양한 장면을 유쾌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시도 기다릴 수 없는 코카콜라의 짜릿함을 만나보세요!


콜라나 병맥주를 마셔야 하는데, 병따개 (오프너)가 없어서 뚜껑을 따지 못할 때, 흔히 이 (치아), 숟가락, 나무젓가락, 라이터 등 다양한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병뚜껑을 따는 경우를 흔히 볼 수 있는데요. 심지어 눈으로 병뚜껑을 따는 사람을 본 듯한데...

암튼 2024년 코카콜라가 선보인 'Taste Can't Wait' 캠페인은 다양한 방법과 도구로 병뚜껑을 따고 코카콜라의 짜릿함을 느끼는 순간을 유쾌하고 재미있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카콜라의 짜릿한 맛을 기다릴 수 없다는 상징적 의미를 담은 이번 캠페인을 보면서 한국 사람들만 급한 성격을 가진 것이 아니구나라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끌리는 콘텐츠 마케팅의 모든 것! : 네이버 블로그

blog.naver.com

끌리는 콘텐츠 마케팅의 모든 것! : 네이버 블로그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9월 25일 오전 5:32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