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초생을 하나의 장르로 만든 투썸플레이스 시즈널 마케팅 전략

겨울, 스초생의 계절이 돌아왔다


계절의 변화는 단순히 날씨만 바뀌는 것이 아닙니다. 소비자의 감정, 경험, 그리고 기대감이 함께 움직이는 순간이기도 하죠.


이런 흐름 속에서 투썸플레이스는 단순히 계절감을 전하는 것을 넘어, ‘스초생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이라는 하나의 장르를 만들어낸 시즈널 마케팅의 독창적인 사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올겨울에도 투썸플레이스는 계절과 제품을 감각적으로 연결하며, 단순한 디저트를 “겨울 그 자체”로 승격시키는 창의적인 전략을 펼쳤습니다. 스초생은 이제 단순한 케이크가 아닌, 겨울의 정체성을 담은 하나의 문화로 자리 잡았죠.

이번 글에서는 투썸플레이스가 스초생이라는 단일 제품을 절기를 접목한 독특한 스토리텔링으로 어떻게 시즈널 마케팅 전략을 세웠는지, 그리고 그 독창적인 접근 방식이 어떻게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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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11월 28일 오전 7: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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