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tention, Aha moment 등에 대해서 잘 정리된 글입니다. 그리고 실험을 설정하는 방법, 실험을 할 때의 룰 등도 잘 정리가 되어 있고요. 역시 3대 그로스해커는 아무나 하는 것이 아니구나 하는 생각이 마구 드네요. :)

[그로스] Retention이 중요한 이유

Brunch Story

[그로스] Retention이 중요한 이유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11월 24일 오전 8:03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일터의 근육] 컬리 일잘러들의 공통점

    '

    ... 더 보기

    내 옆 일 잘하는 동료가 가진 것

    Brunch Story

    내 옆 일 잘하는 동료가 가진 것

    < 쿠팡의 창업자를 직접 보며 배운 것: 리더의 크기가 전부다 >

    1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7 • 조회 1,393



    < 모든 시도는 둘 중 하나다. 성공하거나 배우거나 >

    1. 큰 수의 법칙. 시도가 많아질수록 결과는 평균에 수렴한다. 주사위를 많이 던질수록 각 숫자가 나오는 확률은 1/6에 가깝다.

    ... 더 보기


    챗GPT가 대중적으로 등장해서 화제몰이를 시작했던 2년여전, 얼리어댑터들의 챗GPT 사용행태를 보고 챗GPT에 가장 먼저 큰 영향을 받을 서비스가 검색서비스/포털서비스라고 이야기해왔는데, 이제 그게 현실로 증명된 결과가 나왔다. 챗GPT 계열의 서비스를

    ... 더 보기

    구글 검색 점유율 10년만에 90%붕괴…머스크 “AI가 검색 대체”

    동아일보

    구글 검색 점유율 10년만에 90%붕괴…머스크 “AI가 검색 대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