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작업의 효율을 높이기 위한 생성형 AI 서비스!
롱라이프랩 뉴스레터
아이콘은 제품에 들어가는 작은 그래픽 이미지지만, 그 역할은 결코 작지 않죠.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고, 브랜드를 돋보이게 만드는 중요한 도구니까요. 아이콘을 제작할 때는 사용성과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모두 만족시켜야 해요. 특히 톤앤매너를 유지하면서도 상황에 맞는 변형이 필요해 제작에 많은 리소스가 소모되는 만큼, 주제로 다뤄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보고 싶었어요!
오늘 레터에서는 아래 두 가지를 포함한 넓은 범위에서의 ‘아이콘 제작’을 다뤄보려고 하는데요, 반복적인 아이콘 작업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생성형 AI를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지 함께 정리해봤어요!
1️⃣ UI 벡터 아이콘
제품에서 사용자에게 직관적인 시각적 단서를 주며 정보를 효율적으로 전달 사용자가 더 쉽게 인터페이스를 이해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함
2️⃣ 그래픽 에셋
디지털 인터페이스뿐만 아니라 마케팅 자료, 인쇄물, 배너 등 다양한 곳에서 활용되고, 브랜드의 성격과 느낌을 표현 정보도 더 생동감 있게 전달하고, 감성적으로도 사용자와 연결하는 역할
✅️ Firefly로 일관된 그래픽 에셋 만들기
✅️ Creatie로 3D, 2D 아이콘 제작하고 편집하기
https://maily.so/tipster/posts/d5ry2d78z1w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5년 1월 23일 오전 2:37
1. 유명한 경제학자 케인스는 단기 투자 전략을 미인선발대회에 비유했다.
1. 자기 철학이 있는 사람들은 어떻게 그런 경지에 오르게 되는 것일까?
“실리콘밸리의 힘은 개인의 자율과 책임을 극대화한 것에 있다. 이를 위해서는 회사에 무슨 일이 있는지 구성원들이 알아야 한다. 소수의 리더가 관리·감독하며 이끄는 조직은 관료화될 뿐, 숨는 사람이 많아지고, 더 크게 성장하지 못한다.”
... 더 보기“왜 나는 욱하고 말았을까?” “왜 나는 그렇게 화를 분출했을까?” 회의 중, 메신저에서, 피드백을 주고받을 때 리더의 감정 폭발은 일순간에 리더십 전체를 흔들어놓는다. 그리고 회의가 끝나고 긴장이 풀리면 리더는 ‘지적의 정당성’과는 별개로 자신의 감정적 태도를 후회하고 자책한다.
... 더 보기1.●마인드를 바꾸는 순간 실행과 결과는 따라온다.
2.능력은 욕망과 함께 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