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보여줄게 9900원 더 내"…쿠팡의 묘한 셈법
비즈니스워치
삿포로 맥주가 차별화된 컨셉의 창의적인 디자인 제품을 기획해 이름을 알린 일본의 유명 디자인 회사 ’넨도’와 손을 잡고 맥주를 사람들과 함께 더욱 즐겁게 마실 수 있는 기발한 디자인의 맥주잔을 만들었다.
바로 건배를 ’가장 완벽한 사운드‘로 즐길 수 있는 맥주잔이다.
기획 배경도.디자인의 디테일도 정말 인상적인 굿즈 디자인 프로젝트!
https://bit.ly/3XkBLjw
#스투시의마케팅노트 #삿포로맥주 #일본광고
책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https://bit.ly/3H10pgM
*협업/기업강연,교육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5년 2월 28일 오전 5:10
1. "최고의 경지에 오른 사람의 노하우나 디테일은 말로 설명하기가 어려워요. 어깨너머로만 배울 수 있어요. 그리고 그 작은 차이가 완성도를 판가름하죠.
1. 어제의 태양은 오늘의 태양과 다르다. 이름만 같을 뿐, 둘은 전혀 다른 존재다.
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