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보여줄게 9900원 더 내"…쿠팡의 묘한 셈법
비즈니스워치
어제 트레바리 북클럽 <마케터의 탐색법 시즌4> 2회차 모임
트레바리에서 클럽장으로 <마케터의 탐색법> 북클럽을 4개월 단위로 시즌1~시즌3까지 3회차를
운영했고 올해 2월부터 5월까지 <마케터의 탐색법 시즌4>을 진행하고 있다.
(감사하게도 시즌1,시즌2,시즌4 17명 정원이 모두 조기 마감이 되었다)
어제 트레바리 북클럽 <마케터의 탐색법 시즌4>2회차에서 함께 읽고 이야기 나눈 책은 호소다 다카히로의 "컨셉 수업"
"컨셉 수업"은 너무나 깊이가 있고 인사이트가 충만한 좋은 책이지만 사실 읽기가 쉽지만은 않은, 5-6번은 정독을 해야 책의 내용을 어느 정도 이해하고 적용해 볼 수 있는 책이라는 점에서 이 책을 선정한 클럽장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했다.
책에서 소개하는 컨셉 만들기 5단계 공식에서 다루고 있는 브랜드와 관련된 케이스들도 다양하게 살펴보면서 책에서 다루지 않았던 브랜드를 "컨셉 만들기 공식’을 이용해 적용해보는 자료도 다양하게 준비해서 북클럽 멤버들이 이 책으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고 모임이 끝난 후에는 멤버 각자가 이 책을 여러 차례 정독해보면서 자신만의 방식으로 '컨셉을 잡는 전략'을 만들어 볼 있기를 바랬다.
어제도 멤버들과 너무 의미있고 유익한 대화를 나누었고 모임 후 번개까지 참 즐거웠다는.
#스투시의북클럽 #마케터의탐색법
책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https://bit.ly/3H10pgM
*협업/기업강연,교육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5년 3월 16일 오전 8:12
1. 어제의 태양은 오늘의 태양과 다르다. 이름만 같을 뿐, 둘은 전혀 다른 존재다.
1. "최고의 경지에 오른 사람의 노하우나 디테일은 말로 설명하기가 어려워요. 어깨너머로만 배울 수 있어요. 그리고 그 작은 차이가 완성도를 판가름하죠.
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