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투시의 트레바리 북클럽 <마케터의 탐색법 시즌4> 3회차 모임

트레바리 북클럽 <마케터의 탐색법 시즌4> 3회차 모임 후기

트레바리에서 클럽장으로 <마케터의 탐색법> 북클럽을 4개월 단위로 시즌1~시즌3까지 3회차를 운영했고(12개월) 올해 2월부터 5월까지 <마케터의 탐색법 시즌4>을 진행하고 있다.

https://trevar.in/OmJUOk

(감사하게도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셔서 시즌1,시즌2,시즌4 17명 정원이 모두 조기 마감이 되었다)


어제,4월 19일 토요일에 트레바리 북클럽 <마케터의 탐색법 시즌4> 3회차에서 함께 읽고 이야기 나눈 책은 ‘에디토리얼 씽킹’

더 이상 새로울 것이 없는 세상에서 창조적 사고의 본질은 ‘편집’에 있으며 편집을 통해 자기다움과 새로운 차이를 만들어내는 노하우를 확인할 수 있는 ‘에디토리얼 씽킹’은 기획자,마케터를 포함해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필요한 모든 사람에게 도움이 되는 책이라고 생각해 <마케터의 탐색법 시즌4> 3회차의 책으로 선정했다.

트레바리 북클럽 <마케터의 탐색법 시즌4> 멤버들과 작가가 제안하는 12가지 에디토리얼 씽킹의 과정들을 함께 탐색하면서 ‘차이’를 만들어내는 기획의 방법을 함께 탐색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어제도 멤버들과 너무 의미있고 유익한 대화를 나누었고 나도 좋은 영감을 얻었다는..

5월 말에 6월부터 새롭게 시작되는 스투시 클럽장의 트레바리 북클럽의 멤버 모집이 시작될 예정이니 다양한 생각과 경험을 갖고 있는 새로운 사람들과 책으로 즐거운 대화를 나누고 싶은 분들이 있다면 함께 해요!


#스투시의마케팅노트

책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https://bit.ly/3H10pgM

*협업/기업강연,교육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5년 4월 20일 오전 10:58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스포티파이와 멜론, 같은 음악인데 왜 경험은 다를까? >

    1. 엔터테인먼트 프로덕트의 본질은 콘텐츠다. 사용자는 콘텐츠를 소비하며 감정을 느낀다. 재미, 감동, 공포, 희열. 인간의 다양한 감정이 콘텐츠를 통해 꺼내진다.

    ... 더 보기

    < 당신이 경험한 것이 곧 당신이라는 착각 >

    1. 미아가 된 영혼이란 한 인간의 생각과 감정과 시각, 청각, 미각, 후각, 촉각이 모두 감쪽같이 일치하는 곳에 빠져든 의식이다.

    ... 더 보기


    불확실성이 지속되고 있다. 이제는 너무도 익숙한 상황이다. 이러한 상황을 표현한 ‘영구적 위기(Permacrisis)’라는 단어가 있다. 2022년 영국 콜린스 사전에 등재된 단어다.

    ... 더 보기

    회사가 어려울수록 직원에게 투자해야 하는 이유[김광진의 경영 전략]

    magazine.hankyung.com

     회사가 어려울수록 직원에게 투자해야 하는 이유[김광진의 경영 전략]

    《뒤돌아보고 그때서야 아는 것》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