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소 리소스로 CRM 성과 극대화하기

스타트업에서 적은 리소스로 효과적인 CRM 마케팅을 시작하고 싶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생활용품 커머스 ‘와이즐리’는 고품질의 상품을 마진 없이 고객에게 제공한다는 철학을 지닌 기업인데요. 이들은 어떻게 개발자의 도움 없이 마케터 혼자 CRM을 도입하고, 자동화 캠페인으로 마케팅 비용을 최적화하며 효율을 높일 수 있었을까요?


오늘은 와이즐리의 윤시은님을 모시고 웨비나에서 나눈 이야기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와이즐리가 CRM 솔루션을 도입하게 된 배경부터 실제 CRM 전략, 성과가 우수한 실제 캠페인 사례들까지. 생생한 현장의 인사이트가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 보세요. https://blog.effic.biz/wiselywebina

와이즐리의 CRM 마케팅: 최소 리소스로 최대 효과 내는 법 - 에픽 CRM 인사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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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4월 28일 오후 1: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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