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소 리소스로 CRM 성과 극대화하기

스타트업에서 적은 리소스로 효과적인 CRM 마케팅을 시작하고 싶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생활용품 커머스 ‘와이즐리’는 고품질의 상품을 마진 없이 고객에게 제공한다는 철학을 지닌 기업인데요. 이들은 어떻게 개발자의 도움 없이 마케터 혼자 CRM을 도입하고, 자동화 캠페인으로 마케팅 비용을 최적화하며 효율을 높일 수 있었을까요?


오늘은 와이즐리의 윤시은님을 모시고 웨비나에서 나눈 이야기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와이즐리가 CRM 솔루션을 도입하게 된 배경부터 실제 CRM 전략, 성과가 우수한 실제 캠페인 사례들까지. 생생한 현장의 인사이트가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 보세요. https://blog.effic.biz/wiselywebina

와이즐리의 CRM 마케팅: 최소 리소스로 최대 효과 내는 법 - 에픽 CRM 인사이트

blog.effic.biz

와이즐리의 CRM 마케팅: 최소 리소스로 최대 효과 내는 법 - 에픽 CRM 인사이트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5년 4월 28일 오후 1:37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지난 주 고등학교 동창 몇몇을 만났을 때였다. 그 중 둘의 얼굴이 매우 어두웠다. 공교롭게도 그 날 직원들이 퇴사하겠다며 사표를 냈다고 했다. 청천벽력인 것 같았다. 자신들의 관리 책임으로 돌아올까 봐 걱정하는 눈치였다.

    ... 더 보기

    [김인수 기자의 사람이니까 경영이다] 좋은 리더도 직원 이직률 낮추진 못해:행복한 퇴사자 만들라 - 매일경제

    매일경제

    [김인수 기자의 사람이니까 경영이다] 좋은 리더도 직원 이직률 낮추진 못해:행복한 퇴사자 만들라 - 매일경제

    < '복잡함'은 게으른 자들의 가장 쉬운 도피처입니다 >

    1. 선택권이 주어졌을 때, 분별 있는 사람이라면 복잡한 길보다 단순한 길을 택할 것이다. ​ ​

    ... 더 보기


    < 당신의 성장을 막는 가장 큰 적, '똑똑함' >

    1. "최고의 경지에 오른 사람의 노하우나 디테일은 말로 설명하기가 어려워요. 어깨너머로만 배울 수 있어요. 그리고 그 작은 차이가 완성도를 판가름하죠.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