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플러스가 사회적가치를 분류하는 법, '소셜 임팩트 카테고리'를 소개합니다
Naver
최근 미국, 영국, 아르헨티나 등에서 집행된 스텔라 아르투아(Stella Artois)의 맥주 광고는 생일파티, 게임데이 등 다양한 파티 상황을 소재로 기획이 되었는데.
스텔라 아르투아 맥주를 즐겨 마시는 사용자의 특별한 애정을 탁월한 방식으로 담아내면서 차별화된 맥주의 맛을 전달했다.
개인적으로 별 다섯개 만점을 주고 싶었던 광고.
https://bit.ly/436qLIz
#스투시의광고노트
책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https://bit.ly/3H10pgM
*협업/기업강연,교육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5년 5월 12일 오전 8:07
1. 성공을 하기 위해 꼭 관리자가 되어야 하는 건 아닙니다 : 많은 사람들이 (직장 생활에서) 더 많은 돈을 벌고, 지위도 올라는 길은 승진해서 관리자가 되는 것, 하나뿐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비슷한 연봉을 받고, 비슷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또 그러면서도 전반적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