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금융업에 진출한 빅테크들이 바꾼 것 한 해를 돌아보며 1. 네이버 종합자산관리계좌(CMA) 대안신용평가시스템(ACSS)를 통한 대출 서비스. 스마트 스토어 사장님들이 타겟. 오프라인에서도 결제 가능. 네이버  통장과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의 시너지. 신용카드와도 연동을 준비 2. 카카오 카카오 증권은 전 연령대가 타겟. 카카오 페이와 증권의 시너지를 위해 연동. 알 모으기 등의 서비스. 현재 카카오 증권은 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을 개발중 카카오 뱅크의는 중금리신용대출, 자동적금 상품, 씬파일러를 위한 대출 상품 등을 준비 중 3. 토스 토스  역시  씬파일러와 중금리 신용대출을 중심으로 나아가고자 함

올해 금융업에 진출한 빅테크들이 바꾼 것 - Byline Network

바이라인네트워크

올해 금융업에 진출한 빅테크들이 바꾼 것 - Byline Network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12월 16일 오후 12:45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최고의 리더가 되기 위한 덕목을 알려주는 지식은 수없이 많다. 대표적인 것이 2008년 구글이 발표한 ‘산소 프로젝트’다. 구글은 이 프로젝트를 통해 팀장급 이상 관리자의 인사자료 1만 건에 대한 데이터 분석을 실시했다.

    ... 더 보기

    ‘최악의 리더십’ 평가 받은 리더들의 공통적 특징 살펴보니…

    비즈N

    ‘최악의 리더십’ 평가 받은 리더들의 공통적 특징 살펴보니…

    서비스 품질과 가격

    

    ... 더 보기

    < 좋은 사람이 되어야 하는 가장 현실적인 이유 >

    1. 무엇이 의식의 성향과 경향성을 결정하는지 우리에게는 어떠한 정보도 없다.

    ... 더 보기

    《론 뮤익이 평범함을 바라보게 하는 방법》

    ... 더 보기


    몇 년 전까지만 해도 명품 브랜드의 뷰티 라인은 향수나 한정판 립스틱처럼, 브랜드 세계관의 ‘조연’에 가까웠다. 하지만 최근 흐름은 전혀 다르다. 패션 하우스로 정체성을 다져온 브랜드들이 이제 메이크업, 스킨케어, 네일까지 뷰티 카테고리를 본격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 더 보기

    명품 브랜드는 왜, 뷰티에 진심일까

    여성동아

    명품 브랜드는 왜, 뷰티에 진심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