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종을 막론하고 브랜드마다 휠라에 손 내미는 건 협업 소식만으로도 1020세대가 호응해서다. 지난해엔 'F'로고를 공통으로 쓰는 명품 브랜드 펜디와 휠라의 만남이 화제를 모았다. 올해 휠라의 파트너는 현대자동차, 이니스프리, 유튜버 와디 등으로 다양했다." 휠라와 손 잡으면 뜬다. 휠라가 '콜라보 맛집'으로 떠올랐다. '원조 콜라보 맛집' 슈프림에 비견된다.

이유 있는 '휠라 모시기'...유튜브도 '러브콜' - 머니투데이 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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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유 있는 '휠라 모시기'...유튜브도 '러브콜' - 머니투데이 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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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11월 5일 오전 3: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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