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나는 고객을 붙잡는 방법 여느 관계와 마찬가 | 커리어리

떠나는 고객을 붙잡는 방법 여느 관계와 마찬가지로 고객과 제품의 관계도 언젠가 끝나기 마련입니다. 많은 구독 기반의 제품들은 이 사실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고객들이 떠나는 동안에도 더 나은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려 하죠. 떠나는 순간까지도 어떻게 하면 고객의 마음을 바꿀수 있을지, 매우 깊은 고민한 흔적이 보이는 Big player (LinedkIn, Adobe, Netflix)들을 중심으로 분석해보았습니다.

떠나는 고객을 다시 붙잡는 방법

brunch

2021년 1월 3일 오전 10:11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개발자를 위한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