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나는 고객을 붙잡는 방법 여느 관계와 마찬가지로 고객과 제품의 관계도 언젠가 끝나기 마련입니다. 많은 구독 기반의 제품들은 이 사실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고객들이 떠나는 동안에도 더 나은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려 하죠. 떠나는 순간까지도 어떻게 하면 고객의 마음을 바꿀수 있을지, 매우 깊은 고민한 흔적이 보이는 Big player (LinedkIn, Adobe, Netflix)들을 중심으로 분석해보았습니다.

떠나는 고객을 다시 붙잡는 방법

Brunch Story

떠나는 고객을 다시 붙잡는 방법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월 3일 오전 10:11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오픈AI는 아이브의 AI 기기 개발 스타트업인 io를 전액 주식 거래로 인수하기로 했다. io의 기업가치는 약 65억달러(약 8조9000억원)로 평가된다. 

    ... 더 보기

    오픈AI, 아이폰 디자이너 조니 아이브 스타트업 인수…AI 기기 개발 본격화

    블로터

    오픈AI, 아이폰 디자이너 조니 아이브 스타트업 인수…AI 기기 개발 본격화

    🎯 유튜브에 100번째 코딩 테스트 문제 풀이 영상을 올렸습니다!

    ... 더 보기

    달레의 코딩 테스트

    www.youtube.com

    달레의 코딩 테스트

    누구나 특정 회사에 들어서는 순간 느끼는 회사마다의 분위기가 있다. 가정도 마찬가지이다. 분위기가 엄해보이는 집, 까불까불한 집, 대화는 없어도 화목해보이는 집.

    ... 더 보기

    배달의 민족 한명수 CCO, 돈이 있어야 좋은 조직 문화를 만든다? “팩트는 기업 문화가 먼저 잘 잡혀야 돈이 따라온다”

    사례뉴스

    배달의 민족 한명수 CCO, 돈이 있어야 좋은 조직 문화를 만든다? “팩트는 기업 문화가 먼저 잘 잡혀야 돈이 따라온다”

    《끝나지 않는 존재의 의미》

    ... 더 보기

    《어중간한 실패가 남기는 후회》

    ... 더 보기

     • 

    저장 2 • 조회 545


    《전업 소설가로서 방법을 찾지 않으면 안 되었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