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점점 '독자'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1. 요즘 고객들은 제품과 서비스의 질뿐 아니라, 기업에게 그 이상의 책임과 역할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2. 그 과정에서 소비자는 단순히 제품만을 구매하는 것이 아니라, 기업의 브랜드와 스토리를 구독하는 ‘독자(Audience)’로 변화하고 있는데요. 3. 따라서 이제는 회사가 어떤 가치를 추구하는지, 이를 위해 무엇을 하는지를 콘텐츠로 잘 설명하고, 이를 실제로 행동으로 옮기는 모습을 통해서 신뢰가 구축됩니다. 4. 그러니 신뢰를 얻고 싶다면, 제품이나 서비스를 파는데 머무르지 말고, 스토리와 가치와 행동을 파세요.

왜 기업은 이야기를 찾아 공유해야 하는가?

Brunch Story

왜 기업은 이야기를 찾아 공유해야 하는가?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월 6일 오전 12:27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어중간한 실패가 남기는 후회》

    ... 더 보기

     • 

    저장 2 • 조회 547


    요즘 사람들이 가장 많이 AI를 활용하는 분야 Top 10

    1

    ... 더 보기

    How People Are Really Using Gen AI in 2025

    Harvard Business Review

    How People Are Really Using Gen AI in 2025

     • 

    저장 4 • 조회 736




    간만에 공개 발표를.. 이번 주 토요일,

    ... 더 보기

    Build with AI 2025 Seoul - 이벤터스

    event-us.kr

    Build with AI 2025 Seoul - 이벤터스

    조회 1,253


    면접 연습 서비스, 곰터뷰

    h

    ... 더 보기

    곰터뷰

    Gomterview

    곰터뷰

     • 

    댓글 1 • 저장 436 • 조회 12,8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