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장으로 보는 글로벌 브랜드 TOP 50 > Top10중에 1위부터 5위까지는 기술기업의 브랜드 가치가 높습니다. 다만, 브랜드 가치는 1 - 4위까지와 5위의 격차는 매우 큰 상태입니다. 더불어, 코로나 환경과 YoY 변화에 따라서 변동 가능성은 충분히 있어 보입니다. Rank Brand Brand Value YoY %Change Industry #1 Apple $323B 38% Technology #2 Amazon $201B 60% Technology #3 Microsoft $166B 53% Technology #4 Google $165B -1% Technology #5 Samsung $62B 2% Technology #6 Coca-Cola $57B -10% Food & Beverage #7 Toyota $52B -8% Automotive #8 Mercedes $49B -3% Automotive #9 McDonald’s $43B -6% Restaurants #10 Disney $41B -8% Entertainment 100위까지 브랜드도 볼 수 있으니 링크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Visualizing the Top 50 Most Valuable Global Brands

Visual Capitalist

Visualizing the Top 50 Most Valuable Global Brands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월 13일 오전 1:24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하버드 석학이 알려주는 회사 그만둘지 버틸지 구별하는 방법

    이걸 확 관둬? 말어? 사직서를 던질지, 한 번 더 참을지 고민하고 있다면 주목하세요!

    ... 더 보기

     • 

    저장 65 • 조회 5,280


    Perplexity 창업자가 바라본 구글, 아마존, 메타 창업자들


    ... 더 보기

    Aravind Srinivas: Perplexity CEO on Future of AI, Search & the Internet | Lex Fridman Podcast #434

    www.youtube.com

    Aravind Srinivas: Perplexity CEO on Future of AI, Search & the Internet | Lex Fridman Podcast #434

     • 

    저장 31 • 조회 1,264



    📈10년 만에 흑자 낸 컬리, 그 다음 과제는요?

    '

    ... 더 보기

    10년 만에 흑자 낸 컬리, 다음 과제는

    10년 만에 흑자 낸 컬리, 다음 과제는

    10년 만에 흑자 낸 컬리, 다음 과제는

    Storybook과 Headless Ui Component

    프론트엔드 개발을 하면서 선택한 컴포넌트 설계 방식(Headless Ui Component) 및 문서 작성 방식(Storybook)이다. 

    ... 더 보기

    《20대 후반과 30대가 인생에서 최악의 시기인 이유》 1️⃣ 상당수의 20대와 30대가 겪는 위기에는 4가지 단계가 있습니다. ➊ 취업, 친구나 연인과의 관계, 독립, 주거문제로 큰 스트레스를 겪습니다 ➋ 취업을 하고, 연인을 만나거나 헤어지고, 독립을 한 후에 허탈감과 고립감을 느낍니다 ➌ 이때 내가 정말 원하는 일, 삶이 무엇인지 처음으로 진지하게 돌아보고 새로운 관심사를 찾죠 ➍ 이 과정에서 훨씬 더 행복하고 안정감을 얻으며 어떻게 살아야겠다는 다짐을 합니다 2️⃣ HBR 데이터 사이언티스트가 연구한 결과에 따르면 20대부터 30대까지 가장 큰 스트레스를 겪습니다. 3️⃣ 흥미로운 건 30대 이후 그러니까 40대부터 50대 사이에 더 큰 스트레스 수준을 경험하지만 체감하는 정도는 오히려 더 낮아지는 건데요. 4️⃣ 20대부터 30대 사이에 힘든 시간을 겪으면서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학습했고 이를 통해 위기를 다룰 수 있는 내적 기제를 강화했기 때문입니다. 5️⃣ 20대부터 30대 사이에 겪는 4단계 위기 이후에 점점 긍정적인 감정이 커지고 부정적인 감정이 줄어들면서 삶에 대한 만족도가 높아지는 것... 더 보기

    Why Your Late Twenties Is the Worst Time of Your Life

    Harvard Business Review

    Why Your Late Twenties Is the Worst Time of Your 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