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플릭스 유료 가입자 2억 명 돌파 ] 넷플릭스는 마지막 분기에 850만 명을 추가로 유치하면서 2020년을 마무리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는 예상치인 600만 명을 상회하는 수치로 전세계 가입자 수가 2억 370만 명에 달하게 됩니다. 신규 가입자는 주로 해외 가입자들로 구성되어 있다네요. 리드 헤이스팅스는 Q4 실적 인터뷰 영상에서 디즈니의 우수한 실적을 인정하면서도 그만큼 고객들은 더 많은 콘텐츠를 볼 준비가 되어 있는 거라고 이야기했어요. 극장 개봉과 동시에 HBO Max에서도 공개하겠다는 워너미디어의 발표는 환영한다고도 언급했습니다. 내년에 넷플릭스는 70개의 영화를 공개할 예정이라 발표했는데, 매주 새로운 영화를 볼 수 있다고 했던 슬로건에서도 한 발 더 나아간 수치입니다. Investor letter에서 넷플릭스가 좋은 성적을 거뒀다고 발표한 오리지널 영화는 아래와 같습니다. - The Midnight Sky - Over the Moon - We Can Be Heroes - Holidate - The Christmas Chronicles: Part Two - Just Another Christmas (브라질) 로컬 오리지널 콘텐츠에 대한 언급에는 〈스위트홈〉도 있었는데, 첫 4주 동안 2200만 가구가 보았다고 합니다. 프랑스 드라마이지만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루팡〉 역시 첫 4주 안에 7천 만 명이 볼 것으로 예상된다고 합니다. 참고 링크 https://deadline.com/video/netflix-2021-movie-slate/ https://s22.q4cdn.com/959853165/files/doc_financials/2020/q4/FINAL-Q420-Shareholder-Letter.pdf https://youtu.be/NeuSus2p_M4

Netflix Execs React To Disney's Streaming Momentum: "Super-Impressive" But No 'Bridgertons' In Forecast

Deadline

Netflix Execs React To Disney's Streaming Momentum: "Super-Impressive" But No 'Bridgertons' In Forecast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월 20일 오전 1:32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배라', 25년 만에 실적 공개 안 한 이유

    ... 더 보기

    [인사이드 스토리]'배라', 25년 만에 실적 공개 안 한 이유

    비즈니스워치

    [인사이드 스토리]'배라', 25년 만에 실적 공개 안 한 이유

    5년전부터 트렌드나 사업전략 강연이나 멘토링, 컨설팅했을 때마다 점차 변화하고 있는 중장년과 시니어의 속성과 라이프스타일을 언급하면서 새로운 사업기회로 이야기해왔다. 일부는 감사하게도 그 이야기에 귀를 기울여주시고 사업아이템을 만들거나 피봇팅해서 현재 잘나가는 스타트업들도 몇몇 있다.

    ... 더 보기

    '액티브 시니어' 공략 잘한 스타트업, 4년새 매출 두배 커졌다 - 매일경제

    매일경제

    '액티브 시니어' 공략 잘한 스타트업, 4년새 매출 두배 커졌다 - 매일경제

    조회 858



    최근 어떤 기업의 창업자가 고향 주민들과 지인들에게 최대 1억 원씩 총 1,400억 원을 나누어 주었다는 언론 보도가 화제가 되었다. 우리나라에서 흔치 않은 ‘나눔’의 사례로 창업자가 도움받았던 사람들에게 보은하는 ‘감사의 정신’을 실천한 것이다.

    ... 더 보기

    기업가와 장사꾼의 차이 | 한국일보

    한국일보

    기업가와 장사꾼의 차이 | 한국일보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청년미래플러스 사업, 이전에 공유했었는데요.

    ... 더 보기

    청년미래플러스 참여 재직자 1기 모집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

    청년미래플러스 참여 재직자 1기 모집

    《어떤 것은 다르게 살게 한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