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SK와이번스 인수 결정 - 신세계이마트 그룹이 sk와이번스 프로야구단을 인수 결정. 2천억원 이상 전망함 - 오프라인 유통은 '경험'에 초점을 맞춰야 한다는 것이 정용진 부회장의 뜻임. 일렉트로마트는 성공했고, 삐에로쇼핑은 실패했지만 기존에 없던 쇼핑경험을 만드려고 지속적으로 도전 중임 - 야구단으로 어떻게 시너지를 낼지는 상상하기 어려움. 스포츠마케팅은 오너의 취미사업 성격이 강해왔기 때문에, 하지만 이마트의 방향성을 볼 때 구단을 유통사업과 밀착시키는 것이 인수의 목표일 것으로 보임

[단독]SK와이번스 야구단, 신세계 이마트에 팔린다

n.news.naver.com

[단독]SK와이번스 야구단, 신세계 이마트에 팔린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월 25일 오전 8:15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배라', 25년 만에 실적 공개 안 한 이유

    ... 더 보기

    [인사이드 스토리]'배라', 25년 만에 실적 공개 안 한 이유

    비즈니스워치

    [인사이드 스토리]'배라', 25년 만에 실적 공개 안 한 이유

    최근 어떤 기업의 창업자가 고향 주민들과 지인들에게 최대 1억 원씩 총 1,400억 원을 나누어 주었다는 언론 보도가 화제가 되었다. 우리나라에서 흔치 않은 ‘나눔’의 사례로 창업자가 도움받았던 사람들에게 보은하는 ‘감사의 정신’을 실천한 것이다.

    ... 더 보기

    기업가와 장사꾼의 차이 | 한국일보

    한국일보

    기업가와 장사꾼의 차이 | 한국일보


    이직의 조건

    

    ... 더 보기

    👰청첩장 점유율 60% 이상, 바른컴퍼니의 핵심 경쟁력은

    ... 더 보기

    예비부부 3쌍 중 2쌍 택했다…55년 청첩장 파는 이 업체 비결 [비크닉] | 중앙일보

    중앙일보

    예비부부 3쌍 중 2쌍 택했다…55년 청첩장 파는 이 업체 비결 [비크닉] | 중앙일보

    5년전부터 트렌드나 사업전략 강연이나 멘토링, 컨설팅했을 때마다 점차 변화하고 있는 중장년과 시니어의 속성과 라이프스타일을 언급하면서 새로운 사업기회로 이야기해왔다. 일부는 감사하게도 그 이야기에 귀를 기울여주시고 사업아이템을 만들거나 피봇팅해서 현재 잘나가는 스타트업들도 몇몇 있다.

    ... 더 보기

    '액티브 시니어' 공략 잘한 스타트업, 4년새 매출 두배 커졌다 - 매일경제

    매일경제

    '액티브 시니어' 공략 잘한 스타트업, 4년새 매출 두배 커졌다 - 매일경제

    조회 8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