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선 관객 수가 아닌 흥행수입으로 흥행 여부를 말한다. 영화 ‘귀멸의 칼날’은 수입이 이달 중순 기준 361억엔(약 3834억 원)을 돌파했고 관객 수는 2644만명을 넘었다. 지금도 많은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그전 흥행수입 1위는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2001)이 거둔 316억엔(약 3355억 원)이었다." 일본에서는 에니메이션 영화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이 센세이션을 일으키며 역대 흥행기록을 경신. 다이쇼 시대 일본을 무대로 주인공이 다른 귀살대원들과 귀신에 대항하는 이야기. 원작만화와 TV에니메이션의 팬들이 워낙 많고, 지난해 10월 일본에서 여행과 외식을 장려하는 '고투 트래블' '고투 이트' 사업으로 사람들의 이동이 많았던 때 개봉을 한 것이 대박 요인. 한국에서는 오늘 개봉.

[outlook] 관객 2600만 '귀멸의 칼날' 미야자키 하야오도 눌렀다

n.news.naver.com

[outlook] 관객 2600만 '귀멸의 칼날' 미야자키 하야오도 눌렀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월 27일 오전 6:04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항해플러스 AI 후기(7주차) - AI 실무 적용법, RAG 개선하기

    ... 더 보기

    조회 35


    광고AE는 뭐하는 사람인가요?

    광고를 한다고 하면 다들 크리에이터, 카피라이터, 또는 감독이냐고 묻는다. 그도 그럴게 우리가 미디어에서 접하는 광고계 유명인들은 디렉터나 카피가 많기 때문이다. 나만해도 유명한 광고AE가 있나? 하면 쉽게 떠오르지 않는다. 그만큼 광고AE의 역할이나 직무는 뚜렷하게 알려져 있지는 않다.

    ... 더 보기

    < 초동 100만 장, 그런데 팬은 어디 있죠? - 엔터 테크와 데이터로

    1

    ... 더 보기

    🔦'네이버다움', 이렇게 찾았다고 합니다

    ... 더 보기

    NAVERfficial - "네이버다운 게 뭔데?" 물으신다면

    fficial.naver.com

    NAVERfficial - "네이버다운 게 뭔데?" 물으신다면

    조회 196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 더 보기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뉴닉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항해 플러스 AI 후기 6주차 WIL

    1. 이번 주 목표

    ... 더 보기

    조회 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