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이버+빅히트, 빅딜 * 오늘의 빅뉴스. 가능성이 없던 건 아니었고, 이전부터 루머가 돌았던 사안이 드디어. 전례없는 협업 구조. - 네이버의 '브이라이브', 빅히트엔터테인먼트의 '위버스'가 결합된다. - 네이버는 위버스를 운영하는 비엔엑스에 49%의 지분을 투자. 빅히트는 사업을 주도하고, 네이버는 서비스 운영과 기술 지원을 맡는 구조. - 플랫폼 통합 작업은 1년 정도 예상. 2021년 한 해 동안 안정화/고도화 및 계속해서 뭔가가 나온다는 얘기. 통합 기간 동안 두 회사의 각 서비스는 기존처럼 유지된다. - 네이버 브이라이브, 카페, 밴드 등 그룹 커뮤니티 전문 조직 그룹& CIC를 맡고 있는 김주관 대표가 비엔엑스의 CTO를 맡아 플랫폼 통합 작업을 주도하고 향후 플랫폼의 전체적인 기술을 총괄할 예정이다. - 새로운 플랫폼에는 두 회사와 협업하고 있는 '국내 주요 아티스트'를 비롯해 '글로벌 아티스트들'까지 지속적으로 합류해 글로벌 최고의 팬-아티스트 커뮤니티 플랫폼이 될 것.

네이버-빅히트,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시장 공략 '맞손'

서울파이낸스

네이버-빅히트,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시장 공략 '맞손'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월 27일 오후 1:51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왜 사람들은 과거를 계속 반복할까? >

    1. 미래는 대개 과거를 되풀이하게 마련입니다. 피상적인 변화는 가능하지만, 진정한 변화는 드뭅니다.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4 • 조회 909


    빠르게 한 방향으로 성장하기 위해선 조직 전체에 핵심 가치가 공유돼야 한다. 핵심 가치란 리더가 조직의 성공을 위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가치라고 정의할 수 있다. 기업이 성장하면서 구성원 수가 급격히 늘어나는데, 이들이 각기 다른 가치를 우선시하며 일한다면 성장이 둔화할 수 있다. 핵심 가치는 그런 사태를 막아주는 ‘필터’ 역할을 한다.

    ... 더 보기

    기업의 지속적인 혁신과 성장의 관건은 '핵심가치 공유'

    한국경제

    기업의 지속적인 혁신과 성장의 관건은 '핵심가치 공유'

    < 초동 100만 장, 그런데 팬은 어디 있죠? - 엔터 테크와 데이터로

    1

    ... 더 보기

    이력서 버전 5.5까지 갈아 끼웠는데 400군데 탈락했어요!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