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목차는 1. 스브스 10가지 제언 2. 클템 유튜버 3. 라이엇 게임즈의 전략 4. 유튜브 제품 광고 삽입 - <라이엇이 걸그룹을 만든 이유> "라이엇 게임즈의 방향은 하나입니다. 모든 컬처에 리그 오브 레전드를 퍼뜨리자는 겁니다. 타깃을 분류해 그들을 겨냥하여 이야기를 만드는 게 아니라, 기존의 이야기를 그들의 세그에 맞게끔 세공해서 전달하는 전략이죠. 기존의 IP를 활용하기에 제작 비용은 덜하고, 팬심을 활용할 수 있기에 초기 사용자 확보도 쉽습니다. 가장 효율적으로 세상을 정복하는 방법이죠. 장르의 한계를 넘어, IP의 한계를 넘어, 게임의 한계를 넘어선 전략입니다."

미디어 뉴스레터 어거스트 : SBS의 미래, 라이엇게임즈, 클템, 유튜브

stibee.com

미디어 뉴스레터 어거스트 : SBS의 미래, 라이엇게임즈, 클템, 유튜브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19년 11월 19일 오전 4:04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