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 표적 독자를 명확히 하라 ② 큐레이션은 ‘필수’다 ③ 효능감을 주라 ④ 좋은 삶에 관해 얘기하라 ⑤ 독자의 ‘관여’를 끌어내라 ⑥ 플랫폼과 채널에 ‘정답’은 없다 밀레니얼 세대가 뉴스를 안 보는게 아니다. '다르게' 볼 뿐이다. 밀레니얼 세대에게 '팔리는 뉴스'를 만드는 6가지 비결.

밀레니얼 세대가 좋아하는 뉴스의 6가지 비밀

한겨레

밀레니얼 세대가 좋아하는 뉴스의 6가지 비밀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19년 11월 25일 오전 2:02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한 번만 vs 한 번도

    

    ... 더 보기

     • 

    조회 680


    👠블로그마켓에서 일본 시부야까지, 마뗑킴이 브랜드가 되기까지

    ... 더 보기

    마뗑킴은 지속 가능한 브랜드가 되려 합니다

    www.openads.co.kr

    마뗑킴은 지속 가능한 브랜드가 되려 합니다

    < 당신이 본 것은 현실인가, 개념인가? >

    1. 사물을 개념을 통하지 않고 본다면 결코 싫증 나는 일이 없습니다.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 • 조회 276


    < 왜 사람들은 과거를 계속 반복할까? >

    1. 미래는 대개 과거를 되풀이하게 마련입니다. 피상적인 변화는 가능하지만, 진정한 변화는 드뭅니다.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 • 조회 7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