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리 트렌드
개발자 Q&A
채용 공고 매칭
개발자 오픈 프로필
부트캠프 비교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브랜드보이
브랜드 컨설팅 회사 <브랜드보이> 대표
① 표적 독자를 명확히 하라 ② 큐레이션은 ‘필수’다 ③ 효능감을 주라 ④ 좋은 삶에 관해 얘기하라 ⑤ 독자의 ‘관여’를 끌어내라 ⑥ 플랫폼과 채널에 ‘정답’은 없다 밀레니얼 세대가 뉴스를 안 보는게 아니다. '다르게' 볼 뿐이다. 밀레니얼 세대에게 '팔리는 뉴스'를 만드는 6가지 비결.
밀레니얼 세대가 좋아하는 뉴스의 6가지 비밀
Hani
2019년 11월 25일 오전 2:02
좋아요 8
저장 8 • 조회 9
좋아요
리포스트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