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워치로 QR코드 찍는 사람 손?! 저요!!! 👋🏻 네이버 앱이 Na 업데이트 이후 MZ세대가 애플워치를 통해 QR체크인을 하는 비율이 20%증가하고 인 당 체크인 횟 수가 2.1회 이상이라고 한다. 이를 토대로 애플워치에서 라이브 알람 등 기능을 대폭 고도화할 예정이라고 한다. 또한 멤버십 자동 기능 또한 각광받고 있다. 멤버십 기능에 CU, GS25 등 편의점 멤버십을 등록해놓으면 현장결제 시 포인트 자동으로 적립된다. 일일이 폰을 켜서하는 것보다 편리하여 자주 사용할 기능이다. 네이버Na는 카카오지갑과 많이 닮아있다. 사용자 편의 서비스를 모아놓고 여러 기기과 호환하여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즉, 편의성과 사용성을 생각한 프로덕이라고도 할 수 있다. 🤔 결국 우리가 생활하면서 발생되는 데이터를 수집하여 자체 서비스 기능을 강화시키겠다는 목적이다. 네이버와 카카오, 우리 생활에 얼마나 가까워질 지 귀추가 주목된다.

'카카오 지갑' 닮은 네이버앱, MZ세대가 먼저 반응

비즈니스워치

'카카오 지갑' 닮은 네이버앱, MZ세대가 먼저 반응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5월 20일 오전 12:55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불확실성이 지속되고 있다. 이제는 너무도 익숙한 상황이다. 이러한 상황을 표현한 ‘영구적 위기(Permacrisis)’라는 단어가 있다. 2022년 영국 콜린스 사전에 등재된 단어다.

    ... 더 보기

    회사가 어려울수록 직원에게 투자해야 하는 이유[김광진의 경영 전략]

    magazine.hankyung.com

     회사가 어려울수록 직원에게 투자해야 하는 이유[김광진의 경영 전략]

    《뒤돌아보고 그때서야 아는 것》

    ... 더 보기


    < 스포티파이와 멜론, 같은 음악인데 왜 경험은 다를까? >

    1. 엔터테인먼트 프로덕트의 본질은 콘텐츠다. 사용자는 콘텐츠를 소비하며 감정을 느낀다. 재미, 감동, 공포, 희열. 인간의 다양한 감정이 콘텐츠를 통해 꺼내진다.

    ... 더 보기

    < 당신이 경험한 것이 곧 당신이라는 착각 >

    1. 미아가 된 영혼이란 한 인간의 생각과 감정과 시각, 청각, 미각, 후각, 촉각이 모두 감쪽같이 일치하는 곳에 빠져든 의식이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