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의 미래는 승패 아닌 즐거움... 심석희, 나이키 새 캠페인 이끈다
한겨레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5월 30일 오후 10:41
just play! nike
짧고 강하게 잘 살렸다는 생각이에요 Just와도 연결되는!
반응이 호불호 갈리긴 하지만 나이키니까..
강력한 브랜드가 만들어낼 수 있는 파장이라는 게 있는 것 같아요 :)
나이키가 전반적으로 이야기하는 것은 시작을 두려워말라는 것 같아요. 그것이 새로운 도전(나이키 글로벌)이던 사회적 편견을 깨는 일(나이키 재팬)이던 부조리한 사회에 반항하는 일(나이키 코리아)던 간에 말이에요. 이번에 기획된 플레이 뉴라는 컨셉이 좀 더 큰 반향을 일으켜서 미얀마 내전이나 인도의 카스트 제도가 무너지는 일에 영향이 조금이라도 미쳤으면 좋겠네요.
저도 같은 생각이에요. 사회를 변화시킬 수 있을 망한 힘을 가진 브랜드라면 그 힘을 잘 사용할 수 있어야 하겠죠 🙂
심석희를 모델로 쓴것은 신의 한수
페이커 편도 기대하고 있습니다 😁
1
... 더 보기빠르게 한 방향으로 성장하기 위해선 조직 전체에 핵심 가치가 공유돼야 한다. 핵심 가치란 리더가 조직의 성공을 위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가치라고 정의할 수 있다. 기업이 성장하면서 구성원 수가 급격히 늘어나는데, 이들이 각기 다른 가치를 우선시하며 일한다면 성장이 둔화할 수 있다. 핵심 가치는 그런 사태를 막아주는 ‘필터’ 역할을 한다.
... 더 보기d
... 더 보기1. 미래는 대개 과거를 되풀이하게 마련입니다. 피상적인 변화는 가능하지만, 진정한 변화는 드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