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 고객이란? > 나의 경험에 빗대어 볼 때 모든 것들은 사람이 만들고 사람이 사고, 팔고, 사용하고 폐기한다. 문명이 발달하고 IT와 4차 산업이 아무리 발전한들 사람의 마음을 얻지 못하면 제품이든 산업이든 도태되고 마는것 같다. 나를 대하듯 고객을 대하려고 노력한다. 내가 싫으면 고객도 싫고 내 자신을 만족 시켜야 고객을 만족 시킬 수 있는 확률이 커진다. 스스로를 섬기고 고객을 섬기면 고객의 만족도는 더 커질 것이라고 생각한다. 고객이 이기게 하라. 그것이 내가 고객을 대하는 태도이다.

빅데이터시대 마케팅, 소비자 아닌 사람을 분석하라

n.news.naver.com

빅데이터시대 마케팅, 소비자 아닌 사람을 분석하라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6월 12일 오전 8:21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주니어 개발자들이 읽으면 좋은 테크 아티클 모음📚

    F-Lab 에서 주니어 개발자들이(사실 개발자라면 누구나) 보시면 좋을 아티클 모음을 공유해 주었네요! 검색엔진부터 비동기 처리, NoSQL 등 다양한 분야의 아티클들이 공유되어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보시면 좋겠습니다. F-Lab 에서 공유해주신 아티클 주제를 나열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 구글이 직접 말하는 검색엔진의 원리 (tali.kr) 📌 검색 엔진은 어떻게 작동하는가 (xo.dev) 📌 네이버의 검색엔진의 특징과 알고리즘 (tistory.com) 📌 [네이버 블로그]네이버 검색의 원리 : 네이버 블... 더 보기

    주니어 개발자들이 읽으면 좋은 테크 아티클 모음

    F-Lab : 상위 1% 개발자들의 멘토링

    주니어 개발자들이 읽으면 좋은 테크 아티클 모음

     • 

    저장 119 • 조회 3,308


    《오늘 하루 문득 든 생각》

    ... 더 보기

     • 

    저장 3 • 조회 583


    < 스타트업 PM이 넷플릭스 '기안장 대환장'에서 배워야 할 2가지 >

    1

    ... 더 보기

    역전의 명수

    

    ... 더 보기

     • 

    저장 5 • 조회 1,150


    야 걔 놀고 있대 I 중년 재취업 비밀. 노하우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