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 코로나 이루 경기회복세가 k 자 형태를 보인다는 기사를 공유했었는데 비슷한 사례입니다. 샤넬 에르메스 루이비통의 매출은 성장세를 보이는 것과는 상반되게 준명품급의 브랜드들의 매출은 하락세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에루샤' 뜨는데 MCM 매출은 반토막...토종 명품의 몰락

n.news.naver.com

'에루샤' 뜨는데 MCM 매출은 반토막...토종 명품의 몰락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6월 17일 오후 1:37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AI의 '환각'보다 무서운, 내가 만드는 '환상' >

    1. AI가 없는 삶은 이제 상상할 수 없다. 전기와 인터넷처럼. 편리하지만 또 부작용도 있다. '환각'과 '환상'이다.

    ... 더 보기

    ☕스타벅스가 더욱 더 공격적인 할인 정책을 내놓는 건

    ... 더 보기

    스타벅스, 이제 더 단순해질 때입니다

    www.openads.co.kr

    스타벅스, 이제 더 단순해질 때입니다

    조회 203


    스케일AI는 AI학습에 필요한 데이터를 정제하는 ‘데이터 라벨링’ 기술에 주력하는 스타트업이다. 스케일AI는 단순 주어진 데이터를 분류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모델이 틀리게 예측한 사례를 선별해 그 데이터를 다시 정제하고 보강하는 ‘데이터 엔진’을 갖추고 있다.

    ... 더 보기

    ‘데이터 라벨링’ 뭐길래...메타, 스케일AI에 십조원 규모 투자 나선다

    조선일보

    ‘데이터 라벨링’ 뭐길래...메타, 스케일AI에 십조원 규모 투자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