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리뷰 #7일차 #퍼블리뷰7일차 #퍼블리뷰 7일차 오늘 읽어본 아티클의 제목은 '구매를 부르는 '언어'는 따로 있다! 상세페이지 언어의 온도'이다. 커머스는 안 하고 있지만, 그래도 읽어두면 무엇에라도 도움이 될 것 같아서... - 저관여제품: 상표 간의 차이 별로 없고, 제품의 중요도 낮고 가격 저렴 -> 언어의 온도는 단순하고 쉽게. 문장은 짧게. 조사 생략하지 않기. 우리말 활용. 저렴하지만 싼티는 안 납니다-의 스탠스. - 고관여제품: 소비자가 시간과 노력을 많이 들여 구매하는 제품. 비싸고, 의미 있음 -> 온도를 고급스럽게 유지. - 후기를 상세페이지에 포함 -> 구매 타깃의 말투와 비슷한 것으로 - 타깃 고객의 범위가 넓다면 말하는 사람의 성별, 연령대가 느껴지지 않게 작성 꽤 재밌었다. 세상엔 유능한 사람이 많구나.

구매를 부르는 '언어'는 따로 있다! 상세페이지 언어의 온도

publy.co

구매를 부르는 '언어'는 따로 있다! 상세페이지 언어의 온도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6월 24일 오전 10:37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일 잘하는 사람은 AI를 어떻게 쓸까?

    

    ... 더 보기

    < 스포티파이와 멜론, 같은 음악인데 왜 경험은 다를까? >

    1. 엔터테인먼트 프로덕트의 본질은 콘텐츠다. 사용자는 콘텐츠를 소비하며 감정을 느낀다. 재미, 감동, 공포, 희열. 인간의 다양한 감정이 콘텐츠를 통해 꺼내진다.

    ... 더 보기


    샘 알트만: "지금 당신이 o3보다 더 똑똑하다고 생각하세요?"


    ... 더 보기

    샘 알트만: "지금 당신이 o3보다 더 똑똑하다고 생각하세요?" : 오호츠크 리포트

    55check.com

    샘 알트만: "지금 당신이 o3보다 더 똑똑하다고 생각하세요?" : 오호츠크 리포트

    PM이 이해하면 좋은 지표 개념

    프로덕트 매니저(PM)로 일하면서 늘 지표 이야기를 듣게 됩니다. 대부분 PM은 선행지표(leading indicator)와 후행지표(lagging indicator)의 개념을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선행지표에 영향을 미치는 '인풋(input) 지표, '아웃풋(o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33 • 조회 1,204


    < 쿠팡의 창업자를 직접 보며 배운 것: 리더의 크기가 전부다 >

    1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7 • 조회 1,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