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율 때문에 미래가 없다고? 잘 나가는 에듀테크 기업들] - 태블릿 기반의 아동 교재 서비스가 전성기를 맞고 있습니다. 아이들의 굉장한 주목도 덕분에 학습효과를 체험한 부모들은 서비스 대상 나이가 끝날 때까지 계속 사용합니다. 다른 서비스에서 목격하기 힘든 높은 전환율, 유지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 K-사교육의 해외 진출도 적극적입니다. 매스프레소의 콴다는 글로벌 시장에서 벌써 굉장한 히트를 쳤고, 기존 교육기업들도 동남아를 중심으로 시장 확장에 성공하고 있습니다. - 코로나로 인한 비대면 수업으로 인해 수업의 퀄리티, 학생들의 주목도를 옆에서 목격한 학부모들은 공교육에 대한 신뢰를 많이 잃었습니다. 학령인구가 줄어도 사교육에 대한 수요 총량은 줄어들지 않고 있고, 새로운 효과적인 학습 도구에 대한 니즈는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매스프레소, 문제풀이 앱 '콴다' 누적 다운로드 3000만건 돌파

미래를 보는 신문 - 전자신문

매스프레소, 문제풀이 앱 '콴다' 누적 다운로드 3000만건 돌파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6월 26일 오전 2:07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배라', 25년 만에 실적 공개 안 한 이유

    ... 더 보기

    [인사이드 스토리]'배라', 25년 만에 실적 공개 안 한 이유

    비즈니스워치

    [인사이드 스토리]'배라', 25년 만에 실적 공개 안 한 이유

    최근 어떤 기업의 창업자가 고향 주민들과 지인들에게 최대 1억 원씩 총 1,400억 원을 나누어 주었다는 언론 보도가 화제가 되었다. 우리나라에서 흔치 않은 ‘나눔’의 사례로 창업자가 도움받았던 사람들에게 보은하는 ‘감사의 정신’을 실천한 것이다.

    ... 더 보기

    기업가와 장사꾼의 차이 | 한국일보

    한국일보

    기업가와 장사꾼의 차이 | 한국일보


    5년전부터 트렌드나 사업전략 강연이나 멘토링, 컨설팅했을 때마다 점차 변화하고 있는 중장년과 시니어의 속성과 라이프스타일을 언급하면서 새로운 사업기회로 이야기해왔다. 일부는 감사하게도 그 이야기에 귀를 기울여주시고 사업아이템을 만들거나 피봇팅해서 현재 잘나가는 스타트업들도 몇몇 있다.

    ... 더 보기

    '액티브 시니어' 공략 잘한 스타트업, 4년새 매출 두배 커졌다 - 매일경제

    매일경제

    '액티브 시니어' 공략 잘한 스타트업, 4년새 매출 두배 커졌다 - 매일경제

    조회 853


    PM이 이해하면 좋은 지표 개념

    프로덕트 매니저(PM)로 일하면서 늘 지표 이야기를 듣게 됩니다. 대부분 PM은 선행지표(leading indicator)와 후행지표(lagging indicator)의 개념을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선행지표에 영향을 미치는 '인풋(input) 지표, '아웃풋(o

    ... 더 보기

    👰청첩장 점유율 60% 이상, 바른컴퍼니의 핵심 경쟁력은

    ... 더 보기

    예비부부 3쌍 중 2쌍 택했다…55년 청첩장 파는 이 업체 비결 [비크닉] | 중앙일보

    중앙일보

    예비부부 3쌍 중 2쌍 택했다…55년 청첩장 파는 이 업체 비결 [비크닉] | 중앙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