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취준생에게 필요한 이커머스 소식! [은근 찾기 힘든 종합 정보들🤧 패션 이커머스사들의 다음 행보] 이전에 패션앱들의 인수 합병 소식 등을 종합 요약해서 한번 공유해드렸는데요, 이번엔 그 각각의 플랫폼들의 하반기 전략을 정리한 기사가 있어 공유합니다. 이런것들이 은근 검색하기가 번거롭더라고요! 빠르게 변하는 이커머스 패션 시장에서 어느정도 궤도에 올라온 플랫폼들의 넥스트는 무엇일까요? ✔️무신사 ‘스타일에 관한 모든 것’을 담은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으로 도약한다. 이를 위해 스포츠, 명품, 여성, 골프, 뷰티 카테고리를 집중 공략 ✔️W컨셉 업계 최초로 삼성전자와 손을 잡고 전자제품 콘텐츠를 시도. 또한 프리미엄 뷰티 카테고리 확장 ✔️하이버 럭셔리 패션 카테고리를 강화, 실효를 거두었다. 200여개 럭셔리 브랜드를 구성, 전년 동기 대비 거래액이 약 400% 이상 신장 ✔️지그재그 3월 ‘브랜드관’을 오픈한데 이어 4050 전용 앱도 런칭

패션 이커머스, 점유율 확대 경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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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 이커머스, 점유율 확대 경쟁

2021년 6월 28일 오후 2: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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