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ke is a brand that is | 커리어리

"Nike is a brand that is of China and for China" 01 지난 3월 아디다스를 비롯한 글로벌 패션 브랜드들이 중국 신장의 강제노동 보도에 대해 우려를 표함 ++ 나이키 또한 "이 지역에서 제품을 공급받지 않는다"라고 밝힘 02 중국국적의 나이키 광고모델과 중국소비자들 사이에서 보이 콧이 일어남 EX> 중국 나이키 신발 화형식 03 나이키 CEO의 중국 옹호발언 (위의 제목과 같습니다) 04 지난 25일 하루만에 주가 급등하며 실적 기대감 만듦 ++ 중국 스포츠 웨어 시장에서 나이키는 점유율 1위기업 --> 불매운동시작--> 실제로 나이키가 해당 지역에서 생산한 면화를 사용하지 않겠단 발표뒤 주가 하락 --> CEO부랴부랴 지지선언 --> 주주들 "다행" 소비자들 "별로" ++ 주식은 수장의 사업 방향성이 담긴 한마디에 움직이고 있습니다. 중국의 강제노동 문제는 감시가 필요하며 소비자들의 보다 면밀한 반응이 시장을 바꾸게 될 것 같네요! ++ 한국의 나이키 관련 납품업체인 백산의 주식 또한 주목 받고 있음

"나이키는 중국의, 중국을 위한 브랜드" CEO 말 뒤집기 왜?

Naver

2021년 6월 29일 오전 1: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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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성의 부족은 IT업계마저 해롭게한다] RSA Conference 정리를 마무리하며 🌈 인재의 다양성 부족이 얼마나 해로운가에 대해 열변을 토하는 훌륭한 기업의 대표들의 강의가 인상깊었습니다. 📌Soulless to Soulful, Security's Chance to Save Tech 발표자 :Bryan Palma, Chief Executive Officer, Trellix 요약본 - 사람들은 높은 고취와 세상을 바꿀 기회를 제공하는 일로 향하고 있다. 사이버보안이야 말로 그런 분야가 아닌가? - 이제까지 우리는 인재 격차를 줄이기위한 잘못된 방향을 선택해왔다. 우리가 인종과 국가적으로 열린 인재유입로를 만들어오지 않는 동안, 해커들은 그래왔다. ⏸이게 왜 문제가 되느냐? - 지난5월 Trellix에서 글로벌 시장조사회사와 협력하여 1000명의 사이버보안전문가를 조사한 결과. 🟰 78%남성, 64%백인, 89% 이성애자. (놀랄 만 한 결과는 아닙니다.) - 우리의 다양성 부족은 심각한 문제를 일으킨다. 1️⃣첫째로는 위대한 사람을 외면함으로 업계에 악영향을 준다. 새로운 사람들에게 유입경로를 주지 않음으로써 재능격차를 더욱 확대시킬 뿐이다. 2️⃣둘째는 간단히 말해 비즈니스에 좋지 않다. 우리는 다양성 부족으로 전혀 고객과 공통점이 없으며, 다양성 부족은 혁신과 차세대 인재를 모집에 방해가 된다. (오히려 해커들이 더 다양성을 가지고 있다;) - 불행히도 교육부문 또한 이와 크게 다르지 않다. 🟰95% 학사, 85% IT 관련 전공, 75% 사이버보안 전공 . 이는 2년제 혹은 학위가 없는 사람들은 자격증이 있는 친구일지라도 배제하게 되는 셈. - 업계전반에 걸쳐 대학 교육이 필요하다는 인식이 있지만 실제 사이버보안전문가들을 서베이해 본 결과 93%는 자신들의 기술을 개발하고 여가시간에 학습하는 것이 중요하다 응답함 -☀️45%는 다른 직업으로 지내다 사이버 보안 업계로 들어옴이 조사됨. (이는 정말 놀라운 결과) 결론 사이버보안이 직업적으로 가지는 가치와 가능성. 이를 알맞은 인재 유입 경로 형성과 함께한다면 비로소 다양성 있는 인재로 전환이 가능 할 것. 이는 교육과정부터 시작될 수 있을 것이며 열정과 끈기 있는 이들을 발전시킬 좋은 파이프라인이 이를 도울 수 있을 것이다. ++ 🌈 강연 꼭 보시길 바래요 ! 발표 태도가 너무 멋진 분이십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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