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로나 장기화 속에도 성장한 브랜드 TOP 10 > 1위 배달의 민족 2위 쿠팡 3위 이베이 4위 네이버쇼핑 5위 메가커피 6위 삼성 디지털 프라자 7위 마켓컬리 8위 넷플릭스 9위 자연드림 iCoop생협 10위 컴포즈 커피 * 온라인 쇼핑과 배달 서비스의 일상화 (배달은 이제 일상이다) * 중저가 카페 브랜드 성장 (어차피 실내 취식 안되니, 가격 부담 적은 곳으로) * 디지털·가전 관련 소비 증가 (집에서 더 잘 시간을 보내자) * 자연드림 iCoop 생협의 성장 (집에 있는 시간이 늘고, 건강 관심도 높아짐)

코로나 장기화 가운데 오히려 성장한 브랜드 TOP 10과 그 이유

www.openads.co.kr

코로나 장기화 가운데 오히려 성장한 브랜드 TOP 10과 그 이유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7월 1일 오후 11:47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AI가 앞으로 세상을 바꿀 어쩌구 저쩌구 하는 내용은 큰 관심 없다. 당연한 이야기기도 하고 너무 많이 듣는 이야기도 하기 때문이다. 본 기사에서 가장 흥미롭게 본 부분은 '한국은 챗GPT 사용이 가장 활발한 국가 중 하나다. 오픈AI에 따르면 한국의 주간 활성 챗

    ... 더 보기

    '챗GPT' 오픈AI 韓법인 설립 "한국 유료구독자 전세계 2위"

    매일경제

    '챗GPT' 오픈AI 韓법인 설립 "한국 유료구독자 전세계 2위"

    조회 459


    《달리는 마음, 일하는 마음》

    ... 더 보기

    왜 좋은 콘텐츠를 수시로 업데이트 받아야 하는가?

    1

    ... 더 보기

    [25년 6월] 썸원 프라임 멤버십 모집 안내

    somewon on Notion

    [25년 6월] 썸원 프라임 멤버십 모집 안내

    선형 회귀(Linear Regression)를 이해하는 데 필요한 개념들

    -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