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로나 장기화 속에도 성장한 브랜드 TOP 10 > 1위 배달의 민족 2위 쿠팡 3위 이베이 4위 네이버쇼핑 5위 메가커피 6위 삼성 디지털 프라자 7위 마켓컬리 8위 넷플릭스 9위 자연드림 iCoop생협 10위 컴포즈 커피 * 온라인 쇼핑과 배달 서비스의 일상화 (배달은 이제 일상이다) * 중저가 카페 브랜드 성장 (어차피 실내 취식 안되니, 가격 부담 적은 곳으로) * 디지털·가전 관련 소비 증가 (집에서 더 잘 시간을 보내자) * 자연드림 iCoop 생협의 성장 (집에 있는 시간이 늘고, 건강 관심도 높아짐)

코로나 장기화 가운데 오히려 성장한 브랜드 TOP 10과 그 이유

openads.co.kr

코로나 장기화 가운데 오히려 성장한 브랜드 TOP 10과 그 이유

2021년 7월 1일 오후 11:47

댓글 0

지금 가입하고 개발 트렌드 뉴스레터를 받아보세요!

프론트엔드, 백엔드, AI/머신러닝 중 하나를 관심 분야로 선택하면 받아볼 수 있어요.

이메일로 가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