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가 WSJ, The New York Times 등과 같은 미국의 유료 매체들을 매장내에서 무료로 열람할 수 있게 해주는 서비스를 테스트하고 있다. 예전에 티모빌 (T-Mobile)이 넷플릭스 구독을 무료로 풀었던 것처럼 스타벅스 고객들에게는 매장을 방문할 이유가 되는 듯.

Starbucks Is Offering Digital News With Its Coffee

MediaVillage

Starbucks Is Offering Digital News With Its Coffee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1월 15일 오후 7:58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연결의 힘으로 브랜드를 키운다는 것

    [

    ... 더 보기

    조회 145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 더 보기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뉴닉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무신사의 글로벌스토어, 현황과 앞으로 풀어야 할 과제들은

    ... 더 보기

    [리테일] 무신사의 글로벌 스토어, 현황과 앞으로 풀어야 할 과제들 : 디토앤디토

    dito.fashion

    [리테일] 무신사의 글로벌 스토어, 현황과 앞으로 풀어야 할 과제들 : 디토앤디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