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받쳐주는 일상력,취미와 취향 인류는 나는 누구인가 끊임없이 생각하며 살아왔다 나이와 직업을 빼고 나를 어떻게 설명할 수 있을까? 수많은 데이터들이 나를 파악해서 스스로가 모르는 세밀한 취향을 알수 있도록 도와준다 소비자들의 여가생활을 풍요롭게 만들고 취미와 취향까지 만들어준다 그래서 더 많은 큐레이션 서비스들이 생기고 있다 그 일례로 ▶ 온라인 클래스 ▶디깅소비 ▶정기구독 서비스 한정된 경험에 그치지 않고 잘 몰랐던 정보까지 얻다는 욕구충족을 통해 소비자도 브랜드도 만족하는 경험을 만들어가고 있다

언택트, 집콕 시대 "경험을 삽니다"... 취미, 취향의 발견

네이버 블로그 | 휴넷 공식 블로그

언택트, 집콕 시대 "경험을 삽니다"... 취미, 취향의 발견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9월 18일 오전 1:33

조회 112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대형마트 PB 상품이 경쟁사로 간 까닭은?

    ... 더 보기

    대형마트 PB, 경쟁사로 간 까닭은?

    openads.co.kr

    대형마트 PB, 경쟁사로 간 까닭은?

    조회 116


    🍩맥도널드에서 크리스피 크림 도넛이 사라진 이유

    ... 더 보기

    맥도널드에서 사라진 크리스피 크림, 주목받던 혁신이 실패한 이유

    조선일보

    맥도널드에서 사라진 크리스피 크림, 주목받던 혁신이 실패한 이유

    조회 129



    < 매일 아침 헬스장 가기 싫은 당신에게 >

    1. 두 선택지가 팽팽히 맞서고 어느 한쪽이 단기적으로 더 고통스럽다면 그 길이 장기적으로 이익일 가능성이 높다. 복리의 법칙에 따라 당신은 장기적인 이익을 선택해야 한다.

    ... 더 보기

    < 당신의 커리어를 바꿀 단 두 가지 능력 >

    1. 레버리지와 도구는 과정과 결과 사이의 단절을 만들어냅니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