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머스브랜드가 고려해야 할 세 가지 ->제품의 USP가 존재하는지(좋은 제품) ->적정한 가격(원가경쟁력과 가격설정) ->후기 및 재구매 전략 충족하는 브랜드 ->클럭 ->다양한 매체들을 활용해 없던 시장을 매력적으로 창출했고 제품군을 확장해나가며 지속적인 매출을 연결시키는 부분이 인상적이었음. #브랜딩콘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0월 10일 오후 1:32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당신의 커리어를 바꿀 단 두 가지 능력 >

    1. 레버리지와 도구는 과정과 결과 사이의 단절을 만들어냅니다.

    ... 더 보기

    🛒대형마트 PB 상품이 경쟁사로 간 까닭은?

    ... 더 보기

    대형마트 PB, 경쟁사로 간 까닭은?

    openads.co.kr

    대형마트 PB, 경쟁사로 간 까닭은?

    조회 143



    🍩맥도널드에서 크리스피 크림 도넛이 사라진 이유

    ... 더 보기

    맥도널드에서 사라진 크리스피 크림, 주목받던 혁신이 실패한 이유

    조선일보

    맥도널드에서 사라진 크리스피 크림, 주목받던 혁신이 실패한 이유

    조회 135


    < 매일 아침 헬스장 가기 싫은 당신에게 >

    1. 두 선택지가 팽팽히 맞서고 어느 한쪽이 단기적으로 더 고통스럽다면 그 길이 장기적으로 이익일 가능성이 높다. 복리의 법칙에 따라 당신은 장기적인 이익을 선택해야 한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