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상품기획 먼저 하고 마케팅을 하시나요? > 마케팅은 삐딱하게/강재상
패션포스트 - 깊이 있고 재미있는 패션과 라이프스타일 이야기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0월 11일 오전 12:52
몇 년 전까지만 해도 명품 브랜드의 뷰티 라인은 향수나 한정판 립스틱처럼, 브랜드 세계관의 ‘조연’에 가까웠다. 하지만 최근 흐름은 전혀 다르다. 패션 하우스로 정체성을 다져온 브랜드들이 이제 메이크업, 스킨케어, 네일까지 뷰티 카테고리를 본격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