즉청중이 얻게 될 기대 효익에 초점을 맞추어 이유(WHY)를 제시하는 것이죠. 청중의 마음속 '나도 저 프레젠테이션에서 이야기한 대로 되고 싶다'라는 로망을 자극하는 것 역시 이 방식에 속합니다. 예를 들어, 발표 주제와 관련하여 발표자가 이룬 성과를 보여주거나 약속할 수 있는 기대효과를 구체적으로 그려주는 식으로 말이죠. Why,if,so 기억하겠습니다^^ #퍼블리챌린지

첫인상&끝인사가 PT 결과를 좌우한다! PT 오프닝&클로징 활용법

publy.co

첫인상&끝인사가 PT 결과를 좌우한다! PT 오프닝&클로징 활용법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1월 4일 오후 10:09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경험담)섣불리 판단하면 안되는 이유?


    주말에 한식 뷔페에서 식사하던 중,

    ... 더 보기

    < 왜 사람들은 과거를 계속 반복할까? >

    1. 미래는 대개 과거를 되풀이하게 마련입니다. 피상적인 변화는 가능하지만, 진정한 변화는 드뭅니다.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5 • 조회 999


    누구나 특정 회사에 들어서는 순간 느끼는 회사마다의 분위기가 있다. 가정도 마찬가지이다. 분위기가 엄해보이는 집, 까불까불한 집, 대화는 없어도 화목해보이는 집.

    ... 더 보기

    배달의 민족 한명수 CCO, 돈이 있어야 좋은 조직 문화를 만든다? “팩트는 기업 문화가 먼저 잘 잡혀야 돈이 따라온다”

    사례뉴스

    배달의 민족 한명수 CCO, 돈이 있어야 좋은 조직 문화를 만든다? “팩트는 기업 문화가 먼저 잘 잡혀야 돈이 따라온다”

    🔦'네이버다움', 이렇게 찾았다고 합니다

    ... 더 보기

    NAVERfficial - "네이버다운 게 뭔데?" 물으신다면

    fficial.naver.com

    NAVERfficial - "네이버다운 게 뭔데?" 물으신다면

    간만에 공개 발표를.. 이번 주 토요일,

    ... 더 보기

    Build with AI 2025 Seoul - 이벤터스

    event-us.kr

    Build with AI 2025 Seoul - 이벤터스

    조회 1,131


    이직의 조건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