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스크랩북] <뽀로로>, <아기상어> 한국애니 콘텐츠의 NFT 진출 아이코닉스의 <뽀로로>와 스마트스터디의 <핑크퐁 아기상어>가 NFT 시장 진출을 진행 중입니다. 아이코닉스는 지난 9월부터 NFT 플랫폼인 더샌드박스에서 뽀로로 캐릭터 NFT를 판매 중입니다. 이어서 스마트스터디는 아기상어 콘텐츠로 제작한 NFT를 12월 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국내 유아용 애니메이션 콘텐츠 중에서도 가장 높은 인지도와 성과를 거둔 이 작품들이 최근 각광받는 NFT 시장에 진출한다는 점부터가 흥미롭습니다. NFT 기술이 한국애니 및 콘텐츠 업계에 새로운 수익구조를 제시해줄 수 있을지 주목됩니다. #드래곤라퓨타 #콘텐츠 #스크랩북 #애니메이션 #리뷰 #뽀로로 #핑크퐁 #아기상어 #nft #메타버스

뽀로로 이어 '핑크퐁 아기상어'도 NFT로 만든다

n.news.naver.com

뽀로로 이어 '핑크퐁 아기상어'도 NFT로 만든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1월 19일 오전 12:11

조회 73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몇 년 전까지만 해도 명품 브랜드의 뷰티 라인은 향수나 한정판 립스틱처럼, 브랜드 세계관의 ‘조연’에 가까웠다. 하지만 최근 흐름은 전혀 다르다. 패션 하우스로 정체성을 다져온 브랜드들이 이제 메이크업, 스킨케어, 네일까지 뷰티 카테고리를 본격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 더 보기

    명품 브랜드는 왜, 뷰티에 진심일까

    여성동아

    명품 브랜드는 왜, 뷰티에 진심일까



    < 좋은 사람이 되어야 하는 가장 현실적인 이유 >

    1. 무엇이 의식의 성향과 경향성을 결정하는지 우리에게는 어떠한 정보도 없다.

    ... 더 보기

    [2025 원티드 하이파이브 후기]

    ... 더 보기

    2025 원티드 HIGH FIVE 후기

    Brunch Story

    2025 원티드 HIGH FIVE 후기

    한때 천만원에 거래되었던 Manus, Bedrock 무료 오픈소스로 공개

    ... 더 보기

    LinkedIn

    lnkd.in

    LinkedIn

     • 

    저장 15 • 조회 1,1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