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구독하는 네이버 프리미엄 콘텐츠(별도 구독 필요)의 픽쿨의 아티클 일부를 소개합니다. 트래블 테크 기업이라 자칭하는 야놀자와 데이블은 왜 손을 잡을까요? 1. 야놀자는 앱 중심의 서비스와 함께 키오스크 비즈니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2. 데이블은 웹 중심의 트래픽과 해외 비즈니스를 전개하는 회사입니다. 아직 명확한 그림은 그려지지 않았으나 여행과 광고 사업, 그리고 콘텐츠라는 키워드로 묶어 살펴볼 수 있겠습니다.

야놀자와 데이블은 왜 손을 잡을까요? 그리고 그들의 미래는 어떻게 될까요?

contents.premium.naver.com

야놀자와 데이블은 왜 손을 잡을까요? 그리고 그들의 미래는 어떻게 될까요?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1월 30일 오후 2:46

조회 261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블로그마켓에서 일본 시부야까지, 마뗑킴이 브랜드가 되기까지

    ... 더 보기

    마뗑킴은 지속 가능한 브랜드가 되려 합니다

    www.openads.co.kr

    마뗑킴은 지속 가능한 브랜드가 되려 합니다

    < 성공하는 사람은 '왜', 실패하는 사람은 '어떻게'를 묻는다 >

    1. 사람들이 자연스럽게 갖기 쉬운 프레임은 대개 하위 수준이다.

    ... 더 보기

    역전의 명수

    

    ... 더 보기

     • 

    저장 5 • 조회 1,089


    우리가 하는 ‘회사 일’은 대부분 사람으로부터 배우게 된다. 그만큼 그 일을 가르쳐 주는 이가 누구인가에 따라 나의 퍼포먼스도 일부 결정된다. 그(녀)가, 나를 키우려는 능력과 자질, 충분한 노력을 하려는 사람인지 아닌지에 따라 나의 실력은 평범해질 수도 혹은 일취월장하여 청출어람 할 수도 있는 것이다.

    ... 더 보기

    [직장생존을 위한 비즈니스] 좋은 ‘사수’에게 발견할 수 있는 5가지 특별함 - 모비인사이드 MOBIINSIDE

    모비인사이드 MOBIINSIDE

    [직장생존을 위한 비즈니스] 좋은 ‘사수’에게 발견할 수 있는 5가지 특별함 - 모비인사이드 MOBIINSIDE

     • 

    조회 6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