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이자카야 이용에 대한 의식 조사] 일본인들의 연령별 이자카야 이용에 대한 앙케이트 조사입니다✨ 대부분이 17-18시에 이자카야 방문으로 식사문화로써 자리잡고 있으며 4인이하의 소인수로 3시간내 이용중입니다 재밌는 사실은 연령대가 높아질 수록 가게를 찾아서 가기 보다는 예전에 가본적이 있는 곳을 선호한다고 하네요🍺

居酒屋利用についての意識調査

プレスリリース・ニュースリリース配信シェアNo.1|PR TIMES

居酒屋利用についての意識調査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2월 13일 오전 7:19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뒤돌아보고 그때서야 아는 것》

    ... 더 보기

    < 당신이 경험한 것이 곧 당신이라는 착각 >

    1. 미아가 된 영혼이란 한 인간의 생각과 감정과 시각, 청각, 미각, 후각, 촉각이 모두 감쪽같이 일치하는 곳에 빠져든 의식이다.

    ... 더 보기

    불확실성이 지속되고 있다. 이제는 너무도 익숙한 상황이다. 이러한 상황을 표현한 ‘영구적 위기(Permacrisis)’라는 단어가 있다. 2022년 영국 콜린스 사전에 등재된 단어다.

    ... 더 보기

    회사가 어려울수록 직원에게 투자해야 하는 이유[김광진의 경영 전략]

    magazine.hankyung.com

     회사가 어려울수록 직원에게 투자해야 하는 이유[김광진의 경영 전략]

    < 스포티파이와 멜론, 같은 음악인데 왜 경험은 다를까? >

    1. 엔터테인먼트 프로덕트의 본질은 콘텐츠다. 사용자는 콘텐츠를 소비하며 감정을 느낀다. 재미, 감동, 공포, 희열. 인간의 다양한 감정이 콘텐츠를 통해 꺼내진다.

    ... 더 보기